붕 따우(Vũng Tàu) 왕복 고속정 개장
붕 따우(Vũng Tàu) 왕복 고속정 개장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02.0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달 28일 그린라인 DP(Greenlines DP) 회사는 벤쩨(Bến Tre)-미토(Mỹ Tho)-붕 따우(Vũng Tàu) 노선의 고속정 출범식을 진행했다.

이 고속정의 소요 시간은 135분이며 가격은 편도 기준 어린아이 140,000만동, 어른 290,000만동, 노약자 200,000만동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6살 미만의 어린 아이와 국가 유공자, 장애인 등은 무료로 탑승할 수 있으며 특별히 이번 개장식 이후 10일 동안은 50% 할인이벤트를 받는다.

그린라인 DP (Greenlines DP)에서는 96석의 소형선박과 130석의 대형 선박을 사용하며 벤쩨(Bến Tre) 에서는 락 미우(Rạch Miễu) 선착장, 붕 따우(Vũng Tàu) 에서는 호 머이 (Hồ Mây) 케이블카가 있는 여행 지역 근처 선착장을 이용한다.

그린라인 DP (Greenlines DP)는 벤쩨-붕 따우(Bến Tre-Vũng Tàu)와 띠엔 양-붕 따우(Tiền Giang-Vũng Tàu) 이 두 노선을 하루에 4편 운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만 당분간은 아침 7시 30분 벤쩨(Bến Tre)에서 붕 따우(Vũng Tàu)로 출발하는 편과 오후 4시 15분에 붕 따우(Vũng Tàu)에서 벤쩨(Bến Tre)로 출발하는 편만 운행될 것이다.

응웬 홍 린 (Nguyễn Hồng Lĩnh) 바 리아(Bà Rịa)성의 당비서는 이 새로운 교통수단은 베트남 남동부, 남서부 지역의 경제발전을 촉진시킬 뿐만 아니라 여행지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베트남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