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엔 꾸(Tiên Cựu) 톨게이트 요금 인하방침
띠엔 꾸(Tiên Cựu) 톨게이트 요금 인하방침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06.04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띠엔 랑(Tiên Lãng) 지구의 띠엔 꾸(Tiên Cựu) 톨게이트의 요금 인하된다.

교통부는 하이퐁(Hải Phòng)에 위치한 10번 국도의 띠엔 꾸 톨게이트의 요금 인하방안이 담긴 공식 서류를 베트남 도로공사와 프로젝트의 투자자인 카스코 (Tasco)에 제출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에 따라 띠엔 꾸(Tiên Cựu) 톨게이트에서 2톤 이하의 중량을 가진 12인승 미만의 차량과 시내버스는 요금을 내지 않아도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띠엔 꾸 톨게이트는 통행료 징수로 건설 자금을 회수 후 도로를 정부에 기부하는 BOT 방식으로 꿀안 또 안(Quán Toan) 다리에서 하에 풍(Hải Phòng)시의 응우힌(Nghìn) 다리를 잇고 있다.

또한 교통부는 Quang Trung, Quốc Tuấn(An Lão District), Đại Thắng, Tiên Cường, Tự Cường, Tiên Tiến, Quyết Tiến, Khởi Nghĩa(Tiên Lãng District), Giang Biên and Dũng Tiến(Vĩnh Bảo District) 등 톨게이트에서 5킬로미터 이내의 지역을 방문하는 2톤에서 4톤 사이 중량의 12인승에서 30인승 사이의 트럭 역시 현 요금의 50%만 지불하는 방안을 제출했다.

한편 교통부는 베트남에는 총 88개의 BOT 톨게이트가 있다며 74개는 교통부가 14개는 톨게이트가 위치한 주의 인민위원회에서 관리되고 있다고 전했다.

[베트남통신사-TTX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