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국립경제대학 E-MBA 9기 졸업식
호치민국립경제대학 E-MBA 9기 졸업식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06.2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9일 호치민국립경제대학에서 E MBA 925명의 졸업식이 있었다.

이날 졸업 행사에는 경제대학 응웬 쫑 화이(Dr. Nguyen Trong Hoai) 부총장, 임재훈 총영사, 최상길 E MBA 총동문회장(1기 졸업), 김흥수 코참회장(7기 졸업), 김태곤 월드옥타 지회장(3기 졸업) 그리고 가족과 많은 동문들이 참가해 졸업을 축하했다.

화이 부총장은 축사를 통해 1년간 '베트남 지역 전문가' 과정을 이수하면서 베트남 경제, 문화, 법규, 재무 등에 전문적 지식을 쌓게 된 9기 졸업생들이 앞으로 베트남과 한국 간 우호협력 증진을 위한 민간 외교관으로서의 역할도 기대한다고 했다.

임재훈 총영사는 현지에 있는 국립 경제대학을 통해 베트남을 체계적으로 깊이 있게 학습하는 과정을 이수하는 것은 성공적인 기업 활동을 위해 아주 뜻 깊은 일이며, 더 나아가 기업간 협력과 네트워킹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최상길 총동문회장은 "이제부터 더욱 넓은 만남과 교제가 동문회라는 커뮤니티를 통해 이루어지게 된다"고 강조하며 총동문회의 활동상황을 설명했다. 김흥수 코참회장과 김태곤 월드옥타 회장도 축하 인사를 전하며, 동문 기업 간 협력과 상생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다음 제10기는 오는 7월과 8월 간 모집하며, 9월 신학기에 입학식 후 첫 학기를 시작하게 될 예정이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