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드, 베트남 첫 국제 VJ 발굴 캠페인
빌보드, 베트남 첫 국제 VJ 발굴 캠페인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08.18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빌보드 베트남은 8월 한 달 간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한 음악 홍보대사를 찾기 위해 VJ 발굴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음악을 좋아하는 젊은이들 중 국제적인 베트남 VJ를 꿈꾸고 있고, 국내외 음악 트랜드에 익숙한 청년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빌보드 베트남은 2018년 새해 전야에 호치민에서 화려한 음악 콘서트를 열어 처음으로 존재를 알렸으며, 많은 지역시민과 언론미디어들의 관심을 받았다.

첫 빌보드 베트남 VJ가 되기 위해서는 인터넷 선발, 현장 선발, 면접, 훈련, 인터넷 투표 등 5단계를 거치게 된다.

이번 이벤트에 선발된 후보자들은 최고의 음악 전문 VJ로서의 체계적인 교육도 받을 수 있다.

교육기간 동안 후보자들은 국제적인 VJ로서 갖춰야 할 음악적 지식, 외국어, 카메라 앞 상황 대처 능력 등을 집중 훈련 받게 된다. 이를 통해 예술 공연, 브랜드 이미지 제고, 미디어 기술 등과 같은 예술적 역량을 향상 시킬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심사 결과는 시민들의 인터넷 투표와 평가에 따라 결정될 예정이며, 빌보드 베트남 페이스북 홈페이지를 통해 결과가 발표 된다.

이번 VJ 발굴 프로그램은 8월 말까지 참가자를 받을 계획이다.

124년에 이르는 빌보드의 역사는 1894년 미국에서 처음 출판된 음악잡지로 시작됐으며 현재 미국 대중음악 산업의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

현재 빌보드는 판매량에 따라 다양한 분야에서 싱글 앨범 주간 인기순위를 발표하고 있으며 대중음악 랭킹 중 가장 높은 권위를 자랑한다.

[베트남뉴스 TTX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