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시 북서부지역 고속도로 보수 계획
호치민시 북서부지역 고속도로 보수 계획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11.2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치민시 구찌군(Củ Chi) 9, 15번 고속도로가 도시의 상습적인 교통체증 해소를 위해 확장될 계획이다.

구찌군 인민위원회는 호치민시 교통국에 계획을 서둘러 진행해 줄 것을 요청했다.

투자처인 제3 도시 교통 운영관리팀은 2019~21년 투자 계획에 따라 9번 고속도로 보수작업을 배정받았다.

이번 보수 계획을 통해 9번 고속도로는 롱안(Long An)성, 호치민 시, 빈즈엉(Bình Dương)성 등 위성 지역 연결을 용이하게 하고 빈미(Bình Mỹ)지역의 내륙 컨테이너 기지와도 직접적으로 연결 된다.

구찌군 인민위원회는 또한 호치민시 교통국에 혼잡구간인 15번 고속도로에 대한 투자를 요청했다.

앞서 호치민시 인민위원회는 구찌 지역의 건설 프로젝트 운영 위원회에 15번 고속도로 투자 계획과 관련한 조사를 지시한바 있다. 이를 위해서는 총 3조VND가 투입되는 대규모 투자가 이루어져야 한다.

호치민시 교통국은 투자자들을 모집하는 동안 제 3도시 교통 관리 운영 위원회에 5km 구간의 도로 보수 및 유지도 지시했다.

터이까이(Thầy Cai)다리부터 9번 고속도로까지 연결되는 총 길이 22.5km, 폭 40m의 8번 고속도로 또한 심각한 교통 체증을 겪고 있으며, 많은 근로자 들이 도로 보수에 투입되고 있다.

호치민시 교통국와 구찌군 인민위원회는 최근 8.8km 구간 도로 확충과 보수에 대해 동의했으며, 13.7km구간의 도로는 내년부터 보수가 시작되어 2020년까지 완공된다.

아울러 구찌군 인민위원회는 교통국에 하유이피엔(Hà Duy Phiên)에서 바벱(Bà Bếp)다리 구간에 통행 장벽 설치, 동남(Đông Nam)공업단지 지역에 신호등 설치, 랑테(Láng The)도로의 침하지역 수리도 요청했다.

호치민시 교통국은 지난 7월에 3680억VND가 투자되는 7번 고속도로에 대한 예비 조사를 승인했으며, 8번 고속도로는 2022년 길이 8km, 폭 20m로 확장될 예정이다.

[베트남뉴스 TTX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