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인근에서 캠핑하자!
하노이 인근에서 캠핑하자!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01.28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노이시에서 그다지 멀지 않은 , 바닷가, 그리고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공원 혹은 에서 캠핑을 체험할  있다. 미리 계획하지 않은 곳에서 캠핑을 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아래 장소를 추천한다. 하루이틀 정도 시간을 투자하면 저렴하고 재밌는 캠핑 여행을 즐길  있을 것이다.

하노이 함론(Hàm Lợn)

 

하노이시 중심지에서 탕롱-노이바이 고속도로와 35 국도를 따라 북쪽으로  50km정도 가면 함론산을 만날  있다. 최근  년동안 함론산 지역은 숲에서 텐트를 치고 캠핑을 하는 젊은이들이 즐겨 찾고 있다.


산세가 험난하지 않고 호수, , 풀밭 등과 같은 다양한 지형이 있는 곳으로, 함론산은 등산을 좋아하고 캠핑을 체험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게다가  지역은 안전하기까지하다. 주변에 일부 주민이 살고 있으며 하루에 15000동에 차를 주차할  있고, 생필품도 손쉽게 구할  있다계절에 따라 호수 근처 혹은 산꼭대기에서 텐트를   있다. 안전을 위해 강한 바람을 주의해야 한다.



박장성(Bắc Giang) 동까오(Đồng Cao) 고원
 

동까오는 하노이에서 대략 150km 떨어진 곳이다. 만약 하노이에서 출발한다면 1 국도를 통해 박장성으로 이동해 31 국도를 따라가면 안차우(An Châu) 타운에 도착한다. 여기서 동까오까지  30km이다. 혹은 박장시 중심에서 출발하면 손동(Sơn Động)현을 따라 고원지역으로의 10km  도로를 만난다.


동까오에는 넓은 풀밭, 그리고 석전 같은  바위가 모여있는 관광지다.  지역은 단기 캠핑 여행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산에서 계곡으로 부는 시원한 바람과 상쾌한 공기를 즐길  있다. 정상에서는 넓은 동까오 지역 전체를 조망할  있다. 다오민족 들이 가축을 기르는 모습도 즐길  있다.


다만 이곳에서는 개인 여행 물품을  챙겨야 한다.  지역 주변에는 거주민이 거의 없다. 그러나 캠핑을 즐기기에 크게 위험하지 않다. 거주민들은 대부분 친절하고 순진하다. 여행객은 하루당 1만동으로 주차가 가능하다.



남딩성(Nam Định), 하이팅(Hải Thịnh) 바닷가
 

바닷가 캠핑은 준비할 것이 많지만  번쯤은 시도해 볼만하다.  바다의 분위기는 잊지 못할 추억이  것이다.


하노이에서 하이팅까지는 21 국도를 따라  160km 정도 가야한다. 하이팅 바닷가는 남딩성 서쪽에 있고 하이하우현(Hải Hậu) 하이팅마을 팅롱(Thịnh Long) 타운에 속해있다. 이곳에는 진흙이 없고 부드럽고 고운 모래가 있는 깨끗한 바닷가이며 길이가  3km 이른다. 바닷가 구역은 여행객이 많지 않아 편안하게 캠핑할  있고 새벽 혹은 늦은 오후 바다의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있다.

 

[베트남뉴스 TTXVN]
 

Tag
#캠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