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월드 판티엣의 슬기로운 교외 생활
노바월드 판티엣의 슬기로운 교외 생활
  • 베한타임즈
  • 승인 2022.10.21 0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젊은이들이 도시를 떠나는 솔루션

많은 매력적인 직업의 기회를 주는 것 외에도 NovaWorld Phan Thiet는 도시를 떠나 Binh Thuan으로 돌아가 정착하려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거주 장소를 제공한다.

베트남에서 많은 젊은이들이 대도시 생활의 압박을 언급하며 "도시를 떠나 고향에 간다"고 하는 말은 새로운 것이 아니다.

Forbes는 대도시를 떠나는 것이 새로운 추세가 아니라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변화라고 언급한 적이 있다. 이러한 변화는 오래 전에 이미 인구 증가의 압박과 과도한 인프라로 나타났으며, 물가 상승의 영향에 직면하여 점점 더 분명해졌다.

대도시의 압박

많은 성공적인 가정과 젊은이들은 도시 생활이 기대와 점점 더 다르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도시를 떠나기로 선택한다. 그들은 건강을 중시한 더 균형 잡힌 삶을 지향하기를 원한다. 변동성이 큰 시장은 고향으로 돌아가서 정착하기로 결심하게 만드는 "마지막 물 한 방울"과 같다.

Ba Huy (28세)씨에 따르면, 그와 같은 또래의 많은 친구들은 베트남에서 가장 발전된 도시 지역의 번잡함에서 벗어나고자Binh Thuan으로 돌아가 안주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자신과 같은 대도시에서 '도망가는' 젊은이들의 공통점은 좋은 생활 환경, 안정적인 직장, 작은 가족을 꾸릴 준비가 된 욕망이라고 말했다.

“도시 생활의 빠른 속도와 물가 상승은 내가 호치민시를 떠나 Binh Thuan으로 돌아가기로 결정할 때 고려하는 요소이다. 먼지로 붐비는 교통 체증에 갇힌 시간을 보내는 대신 이제 시원한 바닷바람을 즐기고 자신과 가족을 위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라고 Ba Huy씨가 말했다.

창업을 위해 고향으로 돌아가는 사람들

Huy  씨에 따르면 대도시에서의 스트레스가 많은 생활 외에도 그와 같은 많은 젊은이들이 "도시를 떠나 고향에 가기"로 결정하는 데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는 기반 시설, 경제 및 현대적 프로세스의 발전이다. 고향으로 돌아가도 젊은이들은 여전히 좋은 직업의 기회에 접근할 수 있고 경력 개발을 위한 많은 기회가 있다. 더 중요하게, 그들은 더 부유하고 강한 고향 건설에 기여할 수 있다.

Huy 씨의 고향인 Binh Thuan은 강력한 기반 시설과 뛰어난 관광 잠재력으로 젊은 베트남인들의 "도시를 등지고 고향으로 떠나는" 추세에 잘 대응할 수 있는 성 중 하나이다. 예를 들어, 경제 및 관광 도시인 NovaWorld Phan Thiet의 등장은 Binh Thuan의 많은 젊은이들이 고향으로 돌아가고 사업을 시작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

NovaWorld Phan Thiet은 36홀 PGA 골프 코스 클러스터, 20개의 국제 브랜드 호텔 및 리조트, 서커스 랜드 놀이 공원, NovaDreams Adventure World 및 유명 레스토랑 등으로 Binh Thuan의 관광을 변화시킬  뿐만 아니라 지역 노동자를 위한 국제 표준에 따라 다양하고 훌륭한 일자리 기회를 제공한다.

게다가 NovaWorld Phan Thiet의 유틸리티 체인은 관광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현지인을 위한 매력적인 엔터테인먼트,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공간도 제공한다.

Ngo Thi Thanh Kieu - 노바 골프 클럽의 캐디 직원에 따르면 NovaWorld Phan Thiet에서 일하는 것은 그녀의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고급 고객 그룹에 노출됨을 통해 풍부한 경험도 제공한다고 했다. “국제 골프 코스에서 일하는 것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일을 하며 성장하는 자신의 모습을 느끼고 점점 변해가고 새로운 옷을 입는 고향의 모습을 친구들에게 널리 알리는 것보다 더 큰 행복이 어디 있겠습니까?”라고 Kieu 씨는 강조했다.

장기적 정착 결정 옵션

NovaWorld Phan Thiet은 매력적인 취업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정착 요구에 적합한 금융 솔루션을 갖춘 많은 제품 라인을 출시함으로써 대도시에서 노동 이주 추세를 이끌고 있다. 예를 들어 새로 출시된 Mizumi 빌라는 일련의 현대적인 시설과 고급 녹지 생활 수준으로 장기적인 정착 결정을 위한 뛰어난 선택으로 간주된다.

떠오르는 태양의 나라의 예술, 문화적 정체성과 자연의 역할을 중시하는 라이프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은 Mizumi는 몸과 마음의 균형을 목표로 평화롭고 섬세한 생활 공간을 제공한다. Mizumi는 1.5헥타르의 조경된 호수에 의해 미니어처 일본에 비유된다. 결과적으로 이곳의 분위기는 일년 내내 항상 신선하고 시원하다.

Mizumi는 와비사비의 정신을 현대건축에 담아 내추럴하고 뉴트럴한 톤의 트렌드와 친환경 자재의 조화로 우아하고 세련되면서도 따뜻한 생활공간을 제공한다. 이곳의 각 빌라에는 아이들을 위한 야외 놀이 공간이나 가족들이 모여 차를 즐길 수 있는 작은 정원이 있다. 또한 전면 및 후면 테라스에서는 시적인 Mizumi 호수의 넓은 전망을 보여준다.

그린 리빙 공간 외에도 Mizumi의 주민들은 녹색 벨트 스트립, 내부 클럽 하우스, PGA 가든 골프 코스, 페스티벌 타운 로드와 같은 현대적인 시설을 누릴 수 있다. 분주한 업무를 마친 후 가족들은 나무가 늘어선 거리를 편안하게 걸을 수 있고 현대적인 수영장 시스템에 몸을 담그고 휴식을 취할 수 있고 골프 연습; 또는 친구, 친척들과 함께 쇼핑, 식사, 오락을 즐길 수 있다. 

Mizumi NovaWorld Phan Thiet이 경제 및 관광 도시에서 가족을 만들고 개발 기회를 찾기 위해 "도시를 떠나 고향으로 돌아가려는" 사람들의 "정착 - 창업" 요구에 유리한 기회를 만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