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Đà Nẵng), 기업 설립에 3일
다낭(Đà Nẵng), 기업 설립에 3일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5.24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낭(Đà Nẵng)시 인민 위원회 호 끼 민(Hồ Kỳ Minh)부회장은 2016년 5월 9일3245번 공문서를 발행하여 각 관할 기관에게 기업 활동에 가장 적절한 조건을 만들어 지역 내 기업들을 효과적으로 도울 것을 요구했다.
이에 따르면 다낭(Đà Nẵng)에서는 기업 신청 서류를 3일 내로 처리하기 위해 각 수속 절차를 간단히 하고, 각 행정 관리기관을 통일한다.
호 끼 민(Hồ Kỳ Minh)부회장은 각 관할 기관과 함께 사법부서에게 절차의 검토를 요구했고, 각 사업자들이 방문하여 신청 서류를 2번 내거나 관련 서류로 2번 이상 왕복하게 만들지 않고 한번에 결과를 얻게끔 만들겠다고 약속했고, 공공 사무소에서 사업자들이 기다리는 시간을 단축하며 사업자 서류 결과를 늦게 받게 되는 비율을 줄일 것을 약속했다. 이 검토가 완료되는 시한은 2016년 5월 20일 이전이 될 예정이다.
다낭(Đà Nẵng)시 인민위원회 후인 득 터(Huỳnh Đức Thơ)회장에 의하면, 지방에서 각 사업자에 대한 행정 수속 처리는 최근 긍정적인 변화가 있었지만 지방에서는 더 강화할 필요가 있었고, 기업들을 위한 유통 활동과 법률을 만들어 낼 것을 약속했다.
터(Thơ)회장에 따르면, 다낭(Đà Nẵng)에서 이루어지는 변화는 긴박한 경쟁 속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공고히 하며, 기업에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리 사업을 새롭게 바꾸기 위함이며, 지역에 대한 투자를 증가시키기 위한 것이다.
현재까지 다낭(Đà Nẵng)에서 투자를 유치할 수 있는 여건이 실질적으로 개선되지 않았고, 그 중 생산 및 고품질의 서비스에 대한 투자는 여전히 제한받고 있다고 밝혔다.

[베트남뉴스_응웬득(Nguyên Đức)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