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비나(Asiavina)선풍기 베트남산 고품질 선풍기 브랜드
아시아비나(Asiavina)선풍기 베트남산 고품질 선풍기 브랜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5.10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시장에 상쾌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브랜드이자 국제 품질을 가진 다양한 전기 선풍기를 취급하는 아시아비나 선풍기는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공고히 지키고 있으며 22년간의 역사를 바탕으로 발전을 거듭하며 선풍기 분야에 선두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이와 같은 발전으로 16년 연속 소비자들에 의해 ‘고품질 베트남산 생산품’선택을 받아왔으며, 이제는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서도 점차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

아시아비나의 발전 과정

각 기업의 성공 과정은 흥망성쇠에 역사와 함께 영광을 가지고 있다. 아시아비나 22년의 발전 역사는 지속적인 노력과 혁신이 담겨 있다.
아시아비나-주식회사는 베트남 선풍기 시장에서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는 브랜드이자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많은 신용을 받고 있다.
아시아비나는 호치민시 빈록(Vĩnh Lộc)공단과 빈즈엉성 미픅(Mỹ Phước)공단에 2개의 생산공장을 갖고 있다.
현대적인 장비를 도입하였으며 생산라인 또한 엔지니어와 높은 기술을 갖춘 전문가들에 의해 독립적인 생산라인을 가지고 있다.
매년 아시아 비나는 수백 만 대의 타워팬, 스탠드형팬, 책상형팬, 마운트형팬, 천정형팬, 스팀팬, 공업팬 등 여러 종류를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품질은 곧 회사의 생존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발전해 오는 동안 제품 원재료 점검부터 제품 유통에 이르기까지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도입하고 완성시켜 왔다.
아시아비나의 상품들은 검증된 품질로 생활 필수품이 되어 가고 있으며 소비자,기업, 생산업체들의 동반자가 되어가고 있다. 또 무역 진흥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으며 특히, 아시아 비나는 16년 연속으로 명예로운 상인 ‘고품질 베트남산 생산품’ 상을 받아왔다. 수년간 베트남 전기 선풍기 분야 1위 자리를 지켜오고 있으며, 국내외 박람회를 통해 베트남 상품의 우수성과 신용 받는 베트남 브랜드의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주고 있다.
아시아비나는 품질에 대한 보장뿐만 아니라 향후 5년간 계획을 실현하기 위해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전하며 생산량의 30%는 수출 물량으로 출하하는 방향과 아시아뿐만 아니라 진출하기 어려운 시장인 유럽과 남미에도 아시아 비나의 바람을 수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시아비나-새로운 창조 노력, 소비자들의 이익을 위해

아시아비나는 고품질을 향한 멈추지 않은 개발 노력을 하는 브랜드이다. 상품 디자인 또한 세련된 디자인을 놓치지 않음과 동시에 실용성을 중요시하고 있다.
또 제품 안전을 최우선시 하고 있으며 선풍기 모터에 타지 않는 퓨즈를 넣어 과전압시 전기를 차단시켜 제품이 타지 않게 하고 있다.
이외 선풍기 보호 커버는 120개 구멍과 커버 사이에 강성을 증가시키기 위해 벨트를 추가하여 안전 보장과 어린이의 손가락이 들어가지 않도록 보호하고 있으며 또한 몇몇 제품은 높게 설치할 수 있게 하여 홍수를 예방할 수 있도록 했다.
전 세계 모든 나라가 추구하는 에너지 절약 문제에 있어서도 아시아비나는 함께 동참하고 있다.
이에 따라 아시아비나는 연구 개선을 통한 에너지 절약 기술이 담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출력이 85W, 100W, 120W정도지만 풍량은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높은 출력 제품보다 더 좋다(현재 일반적인 공업 팬은 200W~1,000W수준이다).
이와 같은 제품들은 레스토랑, 공장, 산업현장에서 쓰이고 있으며, 적은 소비 전력으로도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같은 제품은 소매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세계적인 에너지 절약 추세에도 부응하고 있다.
아시아 비나의 각 선풍기 상품은 베트남 상공부에서 인증하는 에너지 절약 마크 최고 수준인 5스타를 베트남 선풍기 시장에서 처음으로 인증 받기도 했다.

[베트남뉴스_유이흥(Duy Hưng)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