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잉화(Thanh Hóa)성에 "베트남 두번째 빈펄랜드" 생기나?
타잉화(Thanh Hóa)성에 "베트남 두번째 빈펄랜드" 생기나?
  • 베한타임즈
  • 승인 2014.05.13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월 4일 꽝끄(Quang Cu)리 섬선Sam Son(읍) 타잉화 성에서 타잉화성 인민위원회와 FLC그룹이 골프장과 FLC Samson GolfLinks 리조트 프로젝트 착공식을 가졌다. 이 프로젝트는 타잉화성의 최초 대형 프로젝트다.

FLC Samson Golf Links프로젝트는 투자 규모가 1조2천억 동이며, 2020년까지의 골프장 프로젝트 중 하나로 베트남 총리의 승인에 의해 이루어진다. 골프장은 18홀이며, 총 면적 92.4헥타르에 수목, 잔디, 호수, 클럽하우스, 호텔, 고급빌라 등이 있으며 베트남에 현존하는 골프장 중 길이가 가장 긴 골프장이 될 것이다.

이 골프장은 닉클라우스 디자인(Nicklaus Design) 설계 회사가 설계를 맡았다. 이 회사는 전 세계 36개국 400여개의 골프장을 설계한 글로벌 회사이며, 이 중 70개 골프장이 세계 100대 골프장에 속한다.

시공 기간은 약 10개월이 소요될 예정이며, 타잉화성에서 개최되는 2015 국가 관광의 해에 맞춰 운영될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 외에도 FLC는 삼선읍에 투자규모 4조3천억 동, 면적 340헥타르의 꼰노이 문화 - 관광 랜드(꼰노이섬)와 5성급 리조트도 같이 투자하고 있다.

이곳은 실내외 놀이동산, 식당, 바, 4계절 수영장, 빌라, 하우스 타운 등이 있는 휴양지, 놀이동산이 될 것이다. FLC는 고객들의 편의와 즐거움을 위해 꼰노이(Dao Con noi) 문화 관광랜드와 육지를 잇는 해상 케이블카를 설치할 예정이다.

FLC그룹은 5성급 꼰노이 문화 관광랜드가 타잉화성의 제2의 빈펄랜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FLC그룹은 삼선읍과 타잉화성을 북부, 중북부 지역의 최대 휴양지로 만들고자 하는 바램으로 5조 5천억 동을 투자할 계획이다.

또한 FLC 그룹은 5년 내에 타잉화성 남타잉 주택 프로젝트, 삼선호텔 프로젝트, 삼선 FLC 빌라, 공공 서비스 등에 투자할 계획이다.

[베트남플러스_화마이(Hoa Mai)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