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푸 메트로(Metro) 면적8.200m2까지 넓혀
안푸 메트로(Metro) 면적8.200m2까지 넓혀
  • 베한타임즈
  • 승인 2013.09.0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찌민 안푸의 메트로(Cong ty Metro Cash & Carry Viet Nam)는 국가적인 공급 지원과 고객들에게 더 전문적인 서비스를 시행하기 위해 센터의 면적을8.200m2 까지 넓힌다고 전했다.

새로운 면적을 넓히는 동시에, 안푸 메트로의 상품의 종류가 더 다양해지고 수량 역시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현 창고에 있던 25.000개 이상의 상품들 역시 공급되기 시작할 것으로 보인다.

1,200m2의 면적에 신선한 1.000가지의 제품들이 진열됨에 따라, 메트로 센터는 국내의 현대 상업시스템의 제일 큰 시장으로 거듭나게 된다. 그 가운데에 6,000가지에 속하는 식품, 패션, 화장품코너 등 메트로를 찾는 손님들은 더 많은 선택을 할 수 있게 되었다.

Metro Cash & Carry Viet Nam회사 사장인 Philippe Baccac는, 메트로의 면적을 넓히고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것은 손님들의 요구에 보답하는 것 뿐만 아니라, 메트로 회사의 분배 시스템을 통해 국가 생산과 공급, 국내의 각 영업이 자신의 상품으로 접근되는 것을 돕기 위해서라고 전했다.

호찌민시 안푸의 메트로 센터 외에 Metro Cash & Carry Viet Nam회사는 국내 19개 센터에도 물건을 공급하고 있다. 메트로 회사에서 공급되는 상품들은 95%가 베트남 산이다. 새로운 설계에 따르면, 각 센터마다 정보를 요구하는 고객에 빠르게 응답하기 위해, 두개의 코너가 고객 안내를 담당할 것이라고 한다.

이 기회를 통해, Metro회사는 생산업체, 공급업체들과 함께 올해 제일 큰 규모로 '절약 쇼핑의 달'을 만들어, 물건가격의 변동이 많은 시점에 고객들과 어려움을 함께 나누기 위한 행사를 열었다. 이 행사는 1.600가지의 상품으로 8월 29일 시작하여 9월 25일 막을 내린다. 야채 등은 5-49%까지 할인행사를 하며, 국내 모든 메트로 센터에 적용된다. 이것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소식이며, 특히 소매가게나 식당, 자영업, 사무실, 공장 등에서 비용을 절감하고, 안정된 가격으로 소비와 기부 등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베트남통신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