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짱 아이 리조트(I-resort)
냐짱 아이 리조트(I-resort)
  • 베한타임즈
  • 승인 2013.09.08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냐짱 중심가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 칸화(Khanh Hoa)에 I-resort가 관광객들을 위해 머드 온천을 비롯한 많은 서비스로 손님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나짱 시내에서부터 4km 떨어진 곳에 자리 잡고 있는 아이리조트(I-resort), 여행객들이 갖는 이상적인 로망과 기대감을 충족시켜 줄 수 있는 머드온천 관광지라 말할 수 있다. 아이리조트는 관광객의 피로를 풀 수 있는 머드온천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머드온천으로 건강과 더불어 피부 관리를 통해 찾는 몸과 마음의 힐링을 얻을 수 있다. 머드온천의 치료 효과는 세계적으로 인정하는 만큼 잘 알려져 있다. 나짱의 아이리조트는 칸화지역의 특성을 잘 살려 머드온천을 비롯해 광범위한 서비스를 준비해두고 있다.

나짱 아이 리조트는 주위가 산으로 둘러져 있어 맑은 공기와 아름다운 자연에서 조용하고 상쾌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아이리조트에 들어서면 베트남의 전통적인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다. 코코넛 잎으로 만든 리조트의 지붕, 돌로 쌓은 벽과 나무껍질로 장식한 리조트의 외부는 그야말로 동남아의 열대지역에서만 볼 수 있는 건축 재료들로 베트남의 매력을 빠짐없이 새겨 놓은 로맨틱하며 평화로운 공간이라 말할 수 있다. 입구에 야자수의 큰 잎을 엮어 만든 침대는 열대지역인 베트남의 진정한 휴양지라는 것을 알 수 있게 한다. 돌로 쌓아 만든 아이리조트의 벽은 시간의 흐름을 나타내는 채색과도 같다. 6헥타르의 넓은 아이리조트의 공간은 관광객이 머물 수 있는 풀빌라와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온천, 그리고 머드온천으로 채워져 있다. 머드온천에는 온천 폭포수와 머드로 채워진 온천, 그리고 스파와 수영장, 레스토랑이 겸비되어 있다. 야자수 나무 잎으로 뒤덮여진 아이리조트의 지붕, 아름다운 호수, 초가집 같은 현대식의 풀빌라, 어지럽게 피어있는 노란 꽃들이 관광객들로 하여금 자연으로 돌아간 느낌이 들게 한다. 아이리조트에서 성심껏 준비한 휴식 공간에서 관광객들은 세상만사 모두 제치고 머드온천에 몸을 담그며 쌓은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시간을 만날 수 있다.

아이리조트의 머드온천은 일반적인 머드온천부터 고급 머드온천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머드온천이 끝나고 나면 아름답게 자리 잡고 있는 수영장을 그냥 지나칠 수 없다. 수영장 근처에는 야자수 잎으로 만들어진 파라솔이 준비 되어 있기 때문에 그 자리에서 바로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그 외에도 아이리조트에서는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건강관리를 위해 동양과 서양의 의학을 결합해 만든 프로그램을 관광객들에게 서비스하고 있다. 한편 레스토랑에서는 다채로운 요리와 진미가 관광객들의 미각을 만족시킬 준비를 하고 있다



나짱 아이리조트 머드온천 휴양지의 사장, 쩐당꽝 (Tran Dang Quang)씨는 '아이리조트에서는 머드온천 리조트로만 유명할 뿐만 아니라 2012년 연말부터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휴양지로 인정받고 있다. 아이 리조트는 방갈로에 새로운 건축방식을 도입해 베트남의 느낌을 물씬 살려 많은 관광객의 기대에 상응하는 새로운 리조트로 거듭나고 있다' 고 밝혔다.

이제 막 시작한 아이리조트이지만 아이리조트는 이미 국내외의 수천명의 관광객을 유치하고 성공적으로 소화하고 있다. 나짱 칸화의 수많은 호텔은 아이리조트와 결합해 많은 손님을 머드온천으로 안내하고 있다. 바다의 도시 냐짱에서 최고의 머드온천 리조트라고 말할 수 있는 매력적인 휴양지 아이 리조트를 만나보자.





 

베트남픽토리알_ 글: 빗번(Bich Van)기자, 그림: 떳선(Tat Son)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