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신규 노선 다낭-도쿄 취항 기념 프로모션
[AD] 신규 노선 다낭-도쿄 취항 기념 프로모션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07.12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낭 - 도쿄(하네다, 일본) 신규 취항을 기념으로 Vietjet 아시아  노선을 이용하는 승객에게 0 밀리언 티켓 프로모션과 더불어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프로모션은 3일간(2019 7 10-12 ), 12~14 사이 전체 국제 노선구간에  1백만 장의 티켓이 0 VND(*)으로 제공된다. 적용 비행 스케쥴은 2019 9 11일부터 2020 6 25일까지이다(**). 베트남, 일본, 한국, 대만, 홍콩, 태국, 싱가포르, 미얀마, 말레이시아, 캄보디아에서 인도네시아(발리)까지, 비엣젯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베트남과 일본  항공편의 경우 종일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티켓은 웹사이트 www.vietjetair.com, 모바일 어플리케이션"Vietjetair", 페이스북 www.facebook.com/vietjetvietnam에서 "Booking tickets"선택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Vietjetskyclub/Visa/Master/AMEX/JCB/KCP/UnionPay  34 베트남  대형은행 ATM카드로 결제(인터넷 뱅킹 등록시) 가능하다.

Vietjet 신규 다낭 - 도쿄 노선(하네다, 일본) 취항과 함께 광범위한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아시아 전역에 활기찬 여름 분위기를 확산시키고 있다.  더불어 "여름을 즐기자"행사로, 오는 7 31일까지 Vietjet 이용하는 캐릭터 코스프레를  고객에게 매력적인 선물을 제공한다.

Vietjet 항공사업 운영과 발전 과정에서 핵심 축인 "안전 - 즐거움 - 저렴함 - 정시" 4가지 가치를 지켜오면서 30 이상의 국내 수상을 비롯하여 수십여개 분야에서 해외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Vietjet 일련의 흥미 진진한 프로모션  엔터테인먼트를 연구, 개발하는 항공산업의 선구자로서 뛰어난 서비스 품질을 보장하고 승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 세금  수수료 제외

(**) 휴일 제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