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찌민시 푸미흥 로빈스 백화점 개장 준비
호찌민시 푸미흥 로빈스 백화점 개장 준비
  • 베한타임즈
  • 승인 2014.07.1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2-7-1


영국의 사빌스(savills) 베트남 지사에 따르면 센트럴 그룹(Central Group) 산하에 있는 로빈스 백화점(Robins Department Store)은 오는 11월에 호찌민시 푸미흥에 있는 크레센트 몰(Crescent Mall)에 백화점 로빈스를 입점한다고 밝혔다.

로빈스 백화점은 태국의 소매유통 대기업으로써 백화점, 슈퍼마켓, 전문 소매점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크레센트 몰에서 출점하는 백화점 로빈스는 4개 층으로 구성된 10,000m2의 면적을 가진 매장공간이다. 백화점 로빈스는 두바이(Dubai)의 제브라 그룹(Zebra Group)의 아이디어에 의해 설계되었다. 개장과 동시에 'The 1 Card' 에 따른 고객우대 등 다양한 판촉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크레센트 몰의 죠앤 사둘 가스고니아(Joanne Saddul Gasgonia) 사장은 "크레센트 몰은 백화점 로빈스를 오픈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고 최적의 쇼핑 공간을 제공해 줄 수 있게 되었다." 라고 말하였다.

푸미흥(Phú Mỹ Hưng)개발 회사의 게리 챙(Gary Tseng) 사장은 "우리는 백화점 로빈스를 열렬히 환영하며, 백화점 로빈스를 통해 차원이 다른 쇼핑 체험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라고 하였다.

현재 크레센트 몰은 5개 층으로 134개 소매점이 운영되고 있다. 향후 크레센트 몰은 센트럴 그룹과의 협력을 통해 한 층 다른 모습의 쇼핑 공간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베트남플러스_아잉뚜언(Anh Tuấn)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