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vico Group과 삼성 SDS, 포괄적 전략 협력 파트너십 서명
Sovico Group과 삼성 SDS, 포괄적 전략 협력 파트너십 서명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12.13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류, 금융, 항공 분야 디지털 변환 우선 지원
공동 협력 사업 기회 모색

 삼성 SDS와 Sovico Group은 이날 디지털 혁신 분야 협력과 공동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기 위한 포괄적 전략 파트너십에 합의하였다. 지난 주 응웬쑤언푹(Nguyen Xuan Phuc) 베트남 총리와 주 베트남 수석 대표단이 함께한 자리에서 양측은 협력 파트너십 합의문에 서명하였다. 양측은 물류, 금융, 항공, 스마트 시티, 정보통신 사업 분야에서 앞으로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본 파트너십에서 Sovico Group과 Samsung SDS는 양측이 보유한 시장 선두 전문 분야의 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강화한다. Samsung SDS가 보유한 플랫폼 및 기술력으로 Sovico의 기존 디지털 서비스를 대폭 향상시켜 양측 고객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해 나갈 방침이다.

 

삼성 SDS 사장 겸 CEO인 홍원표 박사는 “Sovico Group과의 협력은 우리에게 큰 영광이다. 우리는 디지털 혁신 전략에서 Sovico Group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양 당사자 간의 협력이 시너지 효과를 내고 발전을 거듭하여 베트남 내 삼성 SDS의 입지를 단단히 굳히는데 보탬이 될 것으로 믿고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Sovico Group 회장 응웬탄훙(Nguyen Thanh Hung)박사는 “우리는 이 파트너십을 통해 양측의 발전과 더불어 사회에 더 많은 제품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Sovico Group :

1990년대에 설립되어 베트남 여러 지역에서 다양하고 효과적인 비지니스를 운영해 오고 있다. 주로 금융-재정 상품, 항공, 부동산, 에너지, 자산관리 및 투자 등 경제 주요 분야의 지속 가능한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Sovico Group은 또한 Vietjet Airlines의 창립 주주이자 동시에 HD Bank의 대주주이다.

상세 정보 웹 사이트: https://www.sovicogroup.com

 

Samsung SDS

1985년 창립한 Samsung SDS는 Samsung Group의 소프트웨어 전문 자회사로 운영을 시작했다. Samsung SDS는 30년 이상 수많은 대규모 고객을 맞아 최고의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해 오고 있다. Samsung SDS는 또한 데이터 디지털 변환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통계 플랫폼, 블록 체인 기술, AI, 클라우드와 같은 고급 기술을 적용하여 스마트 팩토리, 글로벌 물류, 모바일 비지니스 솔루션, 금융 서비스 및 온라인 판매와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요구를 만족시키고 있다.

상세 정보 웹 사이트: https://www.samsungsds.com

상세 정보 문의: 

Sovico 그룹

Ms. 응웬 투 투이(Nguyen Thu Thuy)

E-mail : thuthuy@sovicoholdings.com

휴대전화 : +84 98938637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