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생활 프로그램, 여름을 유념한 선택
자연생활 프로그램, 여름을 유념한 선택
  • 베한타임즈
  • 승인 2013.05.20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의 여름 휴가에 대한 희망 사항은 아마도..아주 길고, 나른하며, 새로운 것을 경험하는 것,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들로 항상 선택되고 목적이 된다. 무엇보다도 당신의 삶에 무언가 새로운 것을 불어 넣기를 원하고, 휴가가 끝날 무렵 그것을 안고 집으로 돌아오고 싶어한다.

퓨전마이아는 그런 새롭고 규형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수단과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균형과 안정의 삶은 당신의 마음과 몸 그리고 영혼의 원과 같은 융합이 당신에게 지원, 제공될 때 이루어진다.

극한 삶의 속도로 인해, 숨가쁘게 돌아가는 우리의 일상은 어떤 취미 활동도 적용하기 힘들게 되어 있다. 퓨전마이아에서는 이러한 도전이 가능하도록 리조트에서 단순히 모든 고객이 활동을 수행하기 쉽고 떠날 때도 집으로 가져갈 수 있게 한다. 이것이 우리가왜 자연생활 프로그램을 창작한 연유이다. 그것은 정신을 향상하는 활동을 포함해 영양요리, 일상의 7가지 색상 코드에서 고안된 화려하고 건전하고 재미있는 실제적인 아이디어들이다.

스파 요리

 


  퓨전 마이아 팀은 영양 습관의 킥스타트 자각을 돕는 자연적인 색깔의 배열의 ‘자연 생활 요리’를 소개한다. 우리는 이를 건강하고 균형된 부가적인 것들, 일상에서 짜 넣기편하고 맛있는 다이어트식의 구조라고 본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몸 속에서 다른 색깔의음식들이 어떤 호과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