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 국제 항공편에 보험 무료 제공
비엣젯, 국제 항공편에 보험 무료 제공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06.2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엣젯(Vietjet) 항공사는 6월 28일부터 베트남과 카자흐스탄, 호주(브리즈번, 시드니, 멜버른), 인도(코치, 뉴델리, 뭄바이, 아메다바드), 한국(서울, 부산, 대구), 일본(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나고야), 홍콩, 대만, 인도네시아(자카르타, 발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등의 직항 항공편을 이용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Sky Care 보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Sky Care는 국제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을 위한 비엣젯의 여행 보험이다. 고객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사고, 질병(코로나19 포함), 비행 관련 장애 (비행 지연, 수하물 지연 도착, 수하물 분실 또는 파손, 여행 서류 분실 포함)로 인해 발생한 의료비 환급, 또한 글로벌 여행 및 의료 지원 서비스가 포함된다. 보험 혜택의 총 가치는 최대 1억동이다.

고객은 항공권을 성공적으로 구매하고 이용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Sky Care 여행 보험을 받는다. 이 프로그램은  Eco, Deluxe, SkyBoss, SkyBoss Business 등 모든 티켓 클래스에 적용된다. 

비행 완료 24시간 후에 https://vietjetair.hdinsurance.com.vn/search-insurance-policy.hdi로 보험 증서 정보를 조회할 수 있다. 또는 정보를 확인하거나 안내를 받으려면 (+84) 1900 068 898로 연락하면 된다.

SkyCare 보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https://www.vietjetair.com/en/pages/sky-care-insurance-168112224067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