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 항공권 할부 프로그램 제공
비엣젯 항공권 할부 프로그램 제공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07.28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여름에 비엣젯의 "Fly now - Pay later" 프러그램을 통해 베트남 및 국제선 어디든 비행할 수 있다.

공식 웹사이트(www.vietjetair.com)에서 항공권을 예약할 때 결제 단계에서 "Fly now - Pay later"를 선택하고 할부 대출 승인 신청서에 기본 개인 정보를 작성하면 예약에 성공한 항공권이 이메일로 전송된다. 항공권 예약은 비엣젯 웹사이트에서 100% 온라인으로 간단하고 빠르게 이루어지며, 항공권 가격의 100%를 대출할 수 있다. 고객은 매력적인 이자율로 최대 12개월까지 할부할 수 있으며, 최대 1,500만 동까지 한도 및 무료 SkyCare 여행자 보험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일 12시~14시의 황금 시간대에 0동(*)의 티켓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이는 여행과 무역을 촉진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여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비엣젯이 MOVI와 협력하여 비엣젯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 지원 프로그램이다. 

또한 지금부터 2023년 8월 15일까지 항공권을 성공적으로 구매하면 다음 예약에 사용할 수 있는 10만 동 바우처를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https://evoucher.vietjetai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약관 및 조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