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도로 및 인도 임대 계획 고려
하노이 도로 및 인도 임대 계획 고려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08.11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노이 시 당위원회 딘티엔둥(Đinh Tiến Dũng) 서기는 하노이의 도로 및 보도 임대 계획을 신중하게 고려하고 대중의 공감대가 높은 적절한 시점에 시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8월 9일 조국전선과의 대화에서 딘티엔둥은 하노이가 도로 및 인도 임대 계획을 시행할 것이며 지역 당국이 추가 연구를 진행하고 있지만 "지금은 때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도로와 보도를 임대하려면 법적 근거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하노이시는 각 군에 도시 설계를 조직하고 이 계획에 대한 대중의 의견을 수렴할 것을 요청했다.

호안끼엠군 당국은 대중의 의견을 수렴한 후 이 계획을 시험하기 위해 도로를 조사했다고 덧붙였다

"도로와 인도는 수도 주민들의 생계와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인도 청소 캠페인은 효과적이지 않다. 도로와 인도 관리는 대중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적절한 시기를 선택해 신중하게 진행해야 한다"라고 그는 말했다.

하노이의 인도는 수년 동안 일상적인 상거래 활동과 차량 주차로 인해 잠식되어 보행자를 위한 공간이 많이 남아있지 않았다.

하노이가 인도 침범에 대한 단속을 시작한 지 5개월이 지났지만 별다른 성과를 거두지 못했다.

시 당국은 거리를 더 아름답게 만들고 인프라에 투자할 수 있는 더 많은 수익을 얻기 위해 보도를 임대하는 방안을 제안했다.

시 경찰은 2023년 상반기에 3만2000건 이상의 도시 질서 위반 사례에 대해 177억 동 이상의 벌금을 부과했다.

지금까지는 요식업 및 상거래를 위한 도로와 인도의 불법 사용이 많았는데, 이를 적법하게 임대함으로 도심 상거래 형성에도 도움이 되고, 도로 사용의 불법적 요소를 없애겠다는 취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