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Feast Vietnam’ 베트남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시아 전역에 방송
‘Let's Feast Vietnam’ 베트남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시아 전역에 방송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08.23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et's Feast Vietnam’ 프로그램은 아시아 전역에 베트남 문화, 관광, 요리를 소개하는 베트남 국내 리얼리티 방송이다. 

‘Let's Feast Vietnam’은 베트남 문화체육관광부와 메타가 협력하여 제작한다. 베트남 시청자들을 위한 것뿐만 아니라 이 프로그램은 넷플릭스와 메타 플랫폼을 통해 아시아 전 지역 시청자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6개국에서 온 14명의 콘텐츠 참가자가 함께 만나 베트남 문화, 음식, 관광의 아름다움을 탐험한다.

베트남 콘텐츠 참여자로 베트남 미인대회 2등을 차지한 미스 레 타오 니(Lê Thảo Nhi), 유명 블로거 부 디노(Vũ Dino), 배우 로커 응우옌(Rocker Nguyễn)이 잠여했다. 

참여자들은 명승지를 감상하며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담은 단편 영화를 만들며 도전할 것이다. 
첫 번째 시즌으로 하노이, 호찌민, 푸꾸옥, 하롱 4곳의 촬영 장소가 선정되었으며 6개국 참여자들 간의 유대감을 형성하는 순간들이 흥미를 제공할 것이다. 해외 참가자로는 황주원, 김서연(한국), Machel Wie, Arsyan Dwianto, Olivia Tan(인도네시아), Anisha Thai와 J Lou(홍콩), Jaime Marino와 Ninong Ry(필리핀), Brandon, Joliechi (대만)가 있다. 

지난 8월 10일에 기자 회견에서 응엔 프엉 화(Nguyễn Phương Hoà) 국제협력국 문화체육관광부 국장은  “Let's Feast Vietnam은 베트남이 모든 흥분, 창조적 열정, 헌신과 체험으로 젊은이들을 만나고 연결하는 장소가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배우 Tran Thanh는 다른 나라 참가자들과 함께 하는 것에 흥분하며  "이 리얼리티 프로그램은 모든 것이 매우 사실적이고 매우 귀엽고 신선합니다. 언어가 어떻든 간에 즐기는 다국적 게임입니다. 우리 모두는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서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청자들에게 베트남에 대해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라고 말했다.
Let's Feast Vietnam은 2023년 8월 15일부터 넷플릭스와 DANET에서 매주 화-수요일 저녁에 2회 연속하여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