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익사 사망 사건으로 수영 교사 체포
학생 익사 사망 사건으로 수영 교사 체포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08.25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노이의 베트남국제학교 수영장에서 한 학생이 사망한 후 한 교사가 경찰에 체포되었다.

교사 짠람탕(Trần Lâm Thắng, 24세)은 "책임감 부족으로 심각한 결과를 초래했다"는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다.

지난 8월 22일 오후, 9A1반 학생들은 오후 1시 20분부터 2시까지 탕 교사의 감독 하에 수영 수업을 받았다.

탕 씨는 9A1반 학생 27명을 수영장 구역에 모아 수업을 준비했다.

10분간 워밍업 후 두 그룹으로 나뉘어 수업을 진행했다.

한 그룹은 운동장에서 스포츠 활동을 하고, 15세 학생 P.H.A.를 포함한 11명의 다른 그룹은 수영 연습을 위해 수영장으로 안내되었다.

초기 조사에 따르면 수업이 진행되는 동안 교사 탕 씨는 아무 안내도 하지 않았고 수영장 앞자리에 앉아 학생들이 자유롭게 수영하고 스스로 연습하도록 했다. 또한 학생들을 감독하지 않았고 자신의 휴대전화를 자주 사용했다. 

학생 P.H.A는 수영장에 들어갔지만 수영을 하지 못했고 물에 가라안기 전까지 약 3분 동안 발버둥을 쳤다. 당시 탕 씨는 자리에 앉아 휴대전화를 사용하고 있었으며 그 사실을 발견하지 못했다. 

약 20분 후, 그는 학생들에게 수영장에서 나오라고 요청했다. 학생 P.H.A가 익사한 것을 발견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오후 2시 6분, 청소 직원 하반쑤언(Hà Văn Xuân)은 수영장을 청소하던 중 수영장 바닥에 움직이지 않고 누워있는 P.H.A를 발견했다.

쑤언과 다른 교사들은 응급 치료를 위해 학생을 하동(Hà Đông) 종합병원으로 급히 옮겼다. 그러나 학생은 병원에 도착하기 전에 이미 사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