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하노이, 한국 음식 문화 축제 개막
2023 하노이, 한국 음식 문화 축제 개막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08.25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한국 음식문화축제는 8월 26일과 27일 양일간 하노이의 떵녓(Thống Nhất) 공원에 있는 쩐년통(Trần Nhân Tông) 보행자 거리에서 개최된다.

하노이 미디어 협회는 관련 부서와 협력하여 문화, 예술 및 요리 활동을 통해 베트남과 대한민국의 독특한 문화적 특징을 수도 주민들에게 소개하고 홍보하기 위해 이 축제를 조직했다. 또한 양국 간의 문화 및 상업적 관계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베트남-한국 음식 문화 축제는 한국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국의 문화와 요리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경북에서는 안동대학교, 경운대학교, 경일대학교, 대구대학교, 대구한의대학교, 영남대학교, 제주에서는 제주관광대학교 등 경북도내 6개 대학교의 교수와 학생들이 축제에 참여한다.

올해 축제에는 식품, 화장품, 콘텐츠 제작 분야 14개 기업이 참여한다. 요리 체험과 함께 “베트남-한국의 문화적 색채” 재능 찾기 대회, “베트남-한국 어린이 패션쇼”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행사도 열린다. 또한 블랙핑크 멤버 지수의 노래 “꽃”에 맞춰 300명이 플래시몹 댄스에 참여할 예정이다.

하노이 시민들은 한복을 입어보고 한국과 베트남 민속놀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가질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