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 하노이-방콕 노선 운항 횟수 증가
비엣젯, 하노이-방콕 노선 운항 횟수 증가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08.25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엣젯항공은 승객들이 편리한 비행 시간으로 태국 여행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2023년 8월 30일부터 하노이-방콕 노선의 운항 빈도를 하루 왕복 3회로 늘린다고 밝혔다. 또한 매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에 www.vietjetair.com 및 비엣젯항공 모바일 앱에서 단 0동(*)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매일 3회 왕복 운항하는 신규 항공편은 하노이에서 09:55에 이륙하여 11:45(현지 시간)에 착륙하는 이상적인 스케줄로 운항한다. 방콕에서 하노이로 가는 항공편은 12:45(현지 시간)에 이륙하여 14:35에 착륙한다.

비엣젯은 호찌민/하노이/다낭/푸꾸옥에서 푸켓, 치앙마이, 방콕까지 베트남과 태국 간 주 196편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다. 특히 태국 비엣젯과 쉽게 환승하여 태국 국내선 항공편으로 이동할 수 있다.

태국에 오면 "잠들지 않는 도시" 방콕, 아름다운 해변과 맛있는 해산물로 유명한 "파라다이스 섬" 푸켓, 푸르고 평화로운 치앙마이 또는 고대 치앙라이 등에서 여행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비엣젯은 유연하고 편리한 비행 스케줄을 갖춘 수많은 항공편을 보유하고 있으며, 항공권 0동 프로모션(*), 무료 Sky Care 여행 보험과 로열티 프로그램 SkyJoy 및 기타 많은 매력적인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 세금 및 수수료 별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