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미스 그랜드 베트남, 레 호앙 프엉
2023 미스 그랜드 베트남, 레 호앙 프엉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08.28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월 27일 저녁 2023 미스 그랜드 베트남 대회 마지막 밤이 호찌민시 푸토 체육관에서 공식적으로 개최되었다. 결승전에서 나머지 43명의 참가자를 제치고 칸호아 출신의 28세 패션 모델이자 건축학과를 졸업한 레 호안 프엉(Le Hoang Phuong)이 최고의 자리에 올라 새로운 2023 미스 그랜드 베트남이 되었다. 그녀는 내년 10월에 열리는 2023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에 베트남 대표로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을 획득했다.

부이 칸 린(Bui Khanh Linh)이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쯔엉 퀴 민 난(Truong Qui Minh Nhan), 레 티 홍 한(Le Thi Hong Hanh), 당 호앙 탐 누(Dang Hoang Tam Nhu)가 각각 2, 3, 4위를 차지했다.

베트남 관객들에게 레 호앙 프엉은 더 이상 낯선 이름이 아니다. 그녀는 모델 업계에서 다년간의 경험을 가지고 있다. 2022년 레 호앙 프엉은 미스유니버스 베트남 대회에 참가하여 전체 5위에 올랐다. 레 호안 프엉의 가장 큰 특징은 날렵한 키와 자신감 있고 매력적인 퍼포먼스 태도를 가진 얼굴이다.

레 호안 프엉은 칸호아 출신으로 호치민시 공과대학교 건축학과를 우등으로 졸업했다. 그녀는 항상 직업 선택에 있어 성별 고정관념을 극복하는 이야기를 전파하고 싶어한다. 그녀는 또한 엔터테인먼트 활동 외에도 도면, 설계 및 건축 작업을 전문으로 하는 건축 회사의 CEO이기도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