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빈뚜이2 교량 개통
하노이 빈뚜이2 교량 개통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08.31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민찡(Phạm Minh Chính) 총리는 지난 30일 홍(Hồng)강을 가로질러 하이바쯩(Hai Bà Trưng)과 롱비엔(Long Biên) 지역을 연결하는 빈뚜이2(Vĩnh Tuy 2) 다리 개통식에 참석하였다.

길이 3.5km, 폭 19.25m의 이 다리는 2조5000억 동(1억3500만 달러)의 투자액으로 건설되었다. 공사는 예정보다 4개월 앞당겨 2년 반 만에 완공되었다.

이 다리의 확장은 교통 혼잡을 완화하고 홍강 양편의 이동을 용이하게 하여 도심과 북부 및 북동부 지역 간의 증가하는 교통 수요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금까지 하노이는 홍강을 가로지르는 8개의 다리를 건설했다. 2050년을 비전으로 2030년까지 교통 계획 프로젝트에 따라 하노이시는 홍강을 연결하는 10개의 다리를 추가로 건설할 예정이다.

찡 총리는 개통식 연설에서 교통 혼잡을 해결하고 도시의 순환 도로 시스템을 완성하는 빈뚜이2 대교의 중요성을 강조했으며 이는 지역 사회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수도 북쪽의 도시와 연결 효과를 만들 것이라고 했다.

총리는 인프라 개발, 특히 교통 인프라는 국가가 정의한 세 가지 전략적 돌파구 중 하나라고 강조했다. 그는 하노이(Hà Nội)를 포함한 많은 대규모 교통 프로젝트가 시행되고 있다고 언급했다.

그는 또한 시 인민위원회에 수도의 마스터 건설 계획을 신속하게 완료하고 승인을 위해 제출할 것을 요청했다.

그리고 각 부처, 부문 및 지방정부가 협력하여 수도권 4번 순환도로의 진행 속도를 높이고 2024년에 홍하(Hồng Hà)와 메서(Mễ Sở) 교량 건설을 시작하도록 요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