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배드민턴 선수권 대회 개막
베트남 배드민턴 선수권 대회 개막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08.31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최고의 선수들이 참가하는 전국 개인 배드민턴 선수권 대회가 8월 29일부터 9월 2일까지 박장성에서 개최된다.
베트남 배드민턴협회 관계자 콰쭝키엔(Khoa Trung Kiên)에 따르면 이 대회는 가장 중요한 대회 중 하나라고 했다. 
올해 16개 도시와 지방에서 121명의 선수가 참가할 예정이다. 남녀 단식, 복식, 혼합복식 등 총 5개 부문에서 경쟁하며 총 상금은 미화 1만2백 달러가 걸려 있다. 
"제19회 아시안게임 등 올해 말 큰 대회를 앞두고 있는 대표팀 선수들의 기량을 점검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라고 키엔 감독은 말했다.
남자부에서는 호찌민시의 전설적인 선수 응웬티엔민(Nguyen Tien Minh)이 팀 동료 응웬하이당(Nguyen Hai Dang), 레득팟(Le Duc Phat)과 우승을 다투게 된다.
여자부에서는 동나이의 응웬투이린(Nguyen Thuy Linh)이 베트남 랭킹 1위로 가장 유력한 우승 후보로 꼽힌다.
그녀는 호찌민시의 전 올림픽 출전 선수 부티짱(Vu Thi Trang)과 역시 호찌민시 출신의 전국 주니어 선수권 우승자 레응옥반(Le Ngoc Van), 박장의 쩐티프엉투이(Tran Thi Phuong Thuy)와 맞붙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