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엣젯항공사는 9월 9일 웹사이트(www.vietjetair.com)와 비엣젯 모바일 앱에서 수백만 장의 국내 및 국제 항공권을 단 0동(*)부터 판매하는 슈퍼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3년 9월 9일 00시부터 23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비엣젯은 베트남 전역의 모든 노선과 호주, 인도, 카자흐스탄, 일본, 한국, 대만, 홍콩 및 동남아시아 지역 국제선에 항공권을 단 0동(*)부터 판매한다. 웹사이트(www.vietjetair.com) 또는 비엣젯항공 모바일 앱에서 즉시 결제로 항공권을 예약하면 2023년 9월 18일부터 2024년 3월 31일까지 유연한 비행 시간으로 자유롭게 일정을 조정할 수 있다.
지속적으로 글로벌 항공편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는 비엣젯항공은 호찌민에서 자카르타(인도네시아), 코치, 티루치라팔리(인도) 및 일본, 한국, 대만, 홍콩, 싱가포르, 태국 등 지역의 주요 휴양지로 향하는 신규 노선을 포함하여 다양한 항공편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비엣젯은 항공편을 이용하는 모든 승객에게Sky Care 여행 보험을 무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승객은 SkyJoy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250개 이상의 인기 브랜드에서 무제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베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