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영국 수교 50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
베트남-영국 수교 50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09.12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영국 네트워크(VUKN)는 지난 9월 7일 런던에서 네트워크 창립 10주년과 베트남-영국 수교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콘서트를 개최했다.
약 400명이 참가한 이 행사는 베트남에서 활동하는 세 개의 영국 자선단체인 크리스티나 노블 어린이 재단, 세상을 향하여, 사이공 어린이 자선단체를 지원하기 위한 기금 마련을 목표로 했다.
이 콘서트에는 피아니스트 트라 응웬(Tra Nguyen), 토마즈 리스(Tomazz Lis), 슈웨이 쳉(Shu-Wei Tseng), 바이올리니스트 스테판 트란 응옥(Stephane Tran Ngoc), 마리나 라이에브스카(Maryna Raievska), 아비가일 댄스(Abigail Dance), 푸옹 황 린 응웬(Phuong Hoang Linh Nguyen) 등 베트남 및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이 영국, 베트남 및 세계 작곡가의 유명 작품을 연주했다.
마크 켄트(Mark Kent) VUKN 회장 겸 전 베트남 주재 영국 대사는 유명 베트남 예술가들이 런던 왕립음악대학에서 공연하는 것은 베트남과 영국의 관계를 기리는 좋은 방법이며, 양국 간 문화 교류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도 높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응웬황롱(Nguyen Hoang Long) 영국 주재 베트남 대사는 VUKN이 네트워크 설립 10주년과 베트남-영국 수교 50주년이라는 두 가지 중요한 이정표를 기념하기 위해 의미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대사는 베트남-영국 전략적 파트너십이 가장 따뜻한 시기에 있으며, VUKN과 같은 단체의 지원을 통한 인적 교류와 문화 교류가 핵심 요소라는 것에 자부심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