껀터시 12월, 남부 최대 관광 축제 개최
껀터시 12월, 남부 최대 관광 축제 개최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09.14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콩 델타에서 가장 큰 여행 박람회인 International Travel Mart (VITM)가 12월 1일부터 3일까지 껀터시에서 개최된다.

"메콩 델타의 생태 관광"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2023 VITM 껀터에서는 메콩 델타의 다양하고 특별한 생태 관광 자원을 홍보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는 10개국과 전국 40개 성 및 도시의 전시업체가 350개 부스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베트남관광협회 부테빈(Vũ Thế Bình) 회장은 올해 국내 관광객 수가 2019년 팬데믹 이전 기간에 비해 아직 저조하다고 말했다.

그는 국내 관광객 감소의 원인으로 경기 침체와 새로운 관광 상품 부재를 꼽았다.

그는 지난주 호찌민시에서 열린 회의에서 이번 박람회가 베트남 최대 국제 여행 무역 행사 중 하나이며 껀터시와 메콩델타 지역 전체의 관광 회복을 가속화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60여 개의 외국 여행사를 포함해 약 2,000여 개의 국내외 기업이 참가해 무역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박람회에서는 B2B 및 B2C 이벤트, 관광 마케팅 세미나, 메콩 델타 생태 관광 포럼이 개최될 것이다.

국내외 여행사들이 메콩델타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를 방문하고 현지 여행업계와 교류할 수 있도록 두 차례의 팸투어(fam tour)도 준비되어 있다.

베트남관광협회가 껀터시 문화체육관광국, 메콩델타 관광협회, 껀터시 관광협회와 협력하여 주최하는 이 박람회에는 2만~3만 명의 관광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