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하노이 가을 축제 독특한 문화, 관광 홍보
2023년 하노이 가을 축제 독특한 문화, 관광 홍보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09.22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노이 관광청의 응웬티마이안(Nguyễn Thị Mai Anh) 부청장은 지난 9월 20일 기자회견에서 수도의 관광지와 관광 상품을 홍보하고 여행객을 유치하기 위해 하노이 가을 축제가 처음으로 개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녀는 “가을 하노이 - 사랑에 빠지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 축제는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딘티엔황 거리와 호안끼엠 호수 주변 지역에 150개의 부스를 설치해 수도의 관광 상품과 잠재력 있는 대표적인 수공예품 및 기념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축제 기간 동안 MICE 및 골프 관광 발전에 관한 컨퍼런스, 색채의 하노이 겨울 사진전, 아오자이 쇼 등 다양한 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다.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오는 10월 1일에 1,500명이 참가하는 하노이 가을 카니발이다.
가을 축제 기간에는 또한 하노이 어린이 궁전에서 “베트남 요리의 정수”를 주제로 한 2023년 하노이 요리 축제도 개최된다. 이 행사는 방문객들에게 독특한 관광 상품으로서 베트남 요리의 가치를 홍보하기 위한 것이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하노이의 “퍼”(베트남 쌀국수)를 위한 공간으로, 유명 브랜드가 소개될 예정이다.
안 부청장은 2023년 하노이 가을 축제는 수도 하노이의 제69회 광복절(10월 10일)을 기념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이며, 도시의 아름다움과 문화적 가치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라고 덧붙였다.
그녀는 하노이 가을의 독특한 매력은 국내 관광객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도 끌어들이고 있다며 하노이 관광업계는 가을의 아름다움을 활용해 매력적이고 창의적인 관광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