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아카데미, IATA 국제 교육 네트워크 일원
비엣젯항공 아카데미, IATA 국제 교육 네트워크 일원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09.2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항공운송협회(IATA)와 비엣젯항공은 비엣젯항공 아카데미를 베트남의 최신 지역 교육 파트너(RTP)로  지정하는 교육 계약을 체결했다. 

비엣젯항공 아카데미는 IATA RTP로서 업계 전문가가 설계한 IATA 교육 과정을 제공할 예정이다.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이 과정은 최신 규제 절차, 새로운 표준 및 빠르게 변화하는 항공 업계의 요구에 발맞춘다. 

필립고(Philip Goh) IATA 아시아-태평양 지역 부사장은 "비엣젯 항공 아카데미와 협력하여 베트남에서 교육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항공 산업이 코로나19에서 회복함에 따라 충분한 교육을 받은 인력을 확보하는 것이 핵심이다. 비엣젯 항공 아카데미와의 협력은 베트남과 지역의 항공 인재 개발을 더욱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엣젯 부사장 겸 비엣젯 항공 아카데미 회장 르엉테푹(Lương Thế Phúc)은 협약식에서 "인적 자원은 항공 산업 전반과 특히 비엣젯의 모든 개발 계획의 초점이다. 비엣젯 항공 아카데미는 최고의 학습 환경을 제공하여 모든 교육생이 IATA 교육 과정을 수강하고 IATA 국제 자격증을 취득하며 항공 업계에서 가장 현대적인 교육 장비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라고 발표했다.

비엣젯 항공 아카데미는 현재 조종사 훈련용 조종석 시뮬레이터(SIM) 3대, 항공기 및 객실 모형, 엔진, 기술 부품 및 기능 훈련실, 올림픽 규격의 파도풀, 경기장, 엔지니어 훈련 센터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조종사, 객실 승무원, 사무장, 엔지니어 및 항공 직원을 위한 국제 표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비엣젯 항공 아카데미는 비엣젯 항공뿐만 아니라 지역 및 전 세계 항공 산업의 교육 및 인적 자원 개발 요구를 충족한다. 현재까지 비엣젯 항공 아카데미는 약 39만5,000명의 훈련생 조종사, 객실 승무원, 엔지니어, 직원에게 교육을 제공했다.

비엣젯 항공 아카데미는 교육생들이 비행과 하늘 정복의 꿈을 이루기 위해 연습하고, 공부하고, 창조할 수 있는 장소가 되어 항공 교육 분야의 선구적인 아카데미가 된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비엣젯항공 아카데미와 IATA의 협력 행사는 지속 가능한 개발, 항공 과학 및 기술 연구 및 응용, 항공 인재 양성을 위한 비엣젯의 계획 일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