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유명 소설가 청소년 주제 신작 출간
베트남 유명 소설가 청소년 주제 신작 출간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09.2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 작가 응웬냣안(Nguyễn Nhật Ánh)의 청소년을 위한 신간 도서가 호치민시에 위치한 청소년 출판사에서 출간되었다.
소설 Mùa Hè Không Tên(이름 없는 여름)은 남부의 한 마을에 사는 소년과 소녀들이 등장한다. 어린 시절, 우정, 십대들의 사랑, 희망과 꿈이 강조된다. 농촌 생활과 가족에 대한 내용도 포함되어 있다. 292페이지 분량의 이 책에는 화가 호앙뜨엉(Hoàng Tường)이 그린 그림도 수록되어 있다.

작가 안은 지난 9월 19일 호치민시에서 열린 책 사인회에서 팬들에게 "세상에서 가장 순수한 사랑을 가진 젊은이들과 이야기하고 이해하고 싶었기 때문에"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책을 썼다고 말했다.

1984년부터 책을 저술하기 시작한 안 작가는 간결한 문체와 아이들의 마음을 정확하게 묘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2007년에 출간된 안의 Cho Xin Một Vé Đi Về Tuổi Thơ(어린 시절로 돌아가는 티켓을 주세요)는 출간 첫 주에 2만 부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2010년에는 태국 왕실에서 수여하는 동남아시아 작가상을 수상했다. 그의 작품은 태국어로 번역되어 태국에 본사를 둔 출판사 난미북스에서 출판되었다. 1995년에 출간된 그의 대표작 중 하나인 Cô Gái Đến Từ Hôm Qua(어제의 소녀가 온다)는 베트남에서 가장 많이 팔린 아동 도서 중 하나이며, 모스크바 대학교는 2014년 베트남어를 배우는 학생들을 위해 커리큘럼에 이 책을 포함시키기도 했다. 그의 소설 중 일부는 영화로 각색되기도 했다. 안은 단편 소설, 논픽션, 시를 포함해 100권이 넘는 책을 출간했다. 안의 신간 Mùa Hè Không Tên(이름 없는 여름)은 8만 부 이상 인쇄되어 서점과 온라인 쇼핑 웹사이트에 배포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