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 여성 위한 특별 이벤트
비엣젯, 여성 위한 특별 이벤트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10.17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0일 베트남 여성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비엣젯은 승객들에게 0동(*)의 국제선 항공권과 20만 동(**)의 무료 전자 바우처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비엣젯항공은 2023년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 동안 호주, 인도, 일본, 한국, 대만, 홍콩, 카자흐스탄 및 동남아시아로 향하는 모든 국제 노선에 0동 항공권의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웹사이트 (https://evoucher.vietjetair.com/)에서 PNR(passenger name record) 코드를 성공적으로 등록하는 행운의 승객은 무료 20만 동(**) 전자 바우처를 받을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웹사이트 (www.vietjetair.com) 또는 비엣젯항공 모바일 앱에서 항공권을 예약하고 즉시 결제를 선택하면 2023년 11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의 유연한 항공편 일정을 즐길 수 있다.

특히 10월 20일 특별한 날에 비엣젯과 함께 비행하는 여성 승객은 비엣젯의 선물과 소원을 받을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또한 비엣젯은 의료비부터 여행 사고와 관련된 문제까지 포괄적으로 보호하는 SkyCare 여행 보험을 모든 승객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일본, 한국, 대만, 카자흐스탄, 싱가포르, 태국 등으로 향하는 노선과 함께 최근 비엣젯은 호찌민시에서 퍼스, 애들레이드(호주), 코치, 티루치라팔리(인도), 자카르타(인도네시아)로 가는 노선과 하노이에서 홍콩으로 가는 노선을 개설했다. 

(*) 세금 및 수수료 제외
(**) 이용 약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