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객을 유혹하는 다양한 투어
방문객을 유혹하는 다양한 투어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10.25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 성수기가 다가옴에 따라 전국 각 지역에서는 방문객을 유치하기 위해 특색 있는 문화 역사 투어를 출시하고 있다.

하노이의 Van Mieu – Quoc Tu Giam (문학의 사원)을 야간에 탐방하는 투어가 많은 여행사의 참여로 지난 10월 22일 운영되었다.

이 프로젝트는 특별한 국가 유적지인 Van Mieu – Quoc Tu Giam의 독특한 가치를 홍보하고 야간에 더 많은 방문객을 유치하고 하노이의 관광 상품을 다양화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투어 주최자는 유교와 베트남의 역사 및 현자들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생생한 이미지로 보여주는 최신 3D 매핑 기술을 사용하여 관광객에게 독특하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또한 시 관광국은 오는 10월 28~29일 구시가지 야간 투어를 시작하여 방문객들에게 눈부신 빛의 향연, 멋진 전통 음악 공연, 차 문화 공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호찌민시에서는 최근 야간 투어 "저항의 달(moon)"이 출시되어 방문객들에게 주민들이 땅굴을 파고 대나무와 등나무 제품을 짜고 쌀알을 찧는 저항 지역의 생활에 대해 더 깊이 통찰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한편, 북부 산악 지역인 손라(Son La)에서는 관광 개발과 함께 커피 브랜드를 확장하기 위해 첫 번째 커피 축제를 개최하고 커피 애호가를 위한 투어를 마련했다.

라오까이(Lao Cai)에서는 멋진 계단식 논, 고요한 마을을 방문하고 다양한 토착 문화를 발견할 수 있는 다양한 투어가 개발되었다.

동시에 중남부 빈투언(Binh Thuan)성 문화체육관광국은 2023년 베트남 방문의 해를 맞아 "빈투언-녹색 융합"을 주제로 연날리기 축제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전국의 연 애호가들을 위한 놀이터를 만들어 지역 주민과 기업의 관심을 끌었다.

전문가들은 각 지역이 자체 관광 상품을 개발하는 것도 필요하지만, 함께 협력하여 완전한 투어를 구성하여 지역 관광 경쟁력을 높여야 한다고 말했다.

프로모션 가격과 시간, 서비스 품질 보장 방안 등을 명확히 하는 협력 메커니즘이 마련되어야 한다.

지역 자원을 활용하는 것 외에도 우대 정책을 적용하는 것은 비수기 관광을 활성화하는 좋은 방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