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2023년 세계 최고 골프 도시로 선정
하노이, 2023년 세계 최고 골프 도시로 선정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10.27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 골프 어워드는 10월 25일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에서 열린 제10회 연례 갈라 시상식에서 하노이를 2023년 세계 최고 골프 도시로 선정했다.

파리, 뉴욕 등 골프 관광으로 유명한 다른 도시를 제치고 하노이를 최고의 골프 도시로 선정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결과는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골프 관광 및 호스피탈리티 브랜드에 대한 1년간의 조사에 따른 것이다. 골프 업계 전문가, 미디어, 대중이 투표에 참여했으며, 각 부문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은 후보가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후보에 오른 도시들은 골프 인프라, 골프 활동을 위한 지원 서비스, 숙박 시설 등 엄격한 기준을 충족해야 했다. 가장 많은 표를 받은 도시가 우승 도시로 선정된다.

하노이 관광국에 따르면 이 상은 하노이 관광 산업의 노력과 성과를 입증하는 증거이자 자부심이라고 했다.

하노이는 이상적인 지리적 위치와 항공편 연결성을 자랑한다. 독특하고 매혹적인 자연 및 문화 관광 명소, 다양한 요리, 사계절이 뚜렷한 기후로 골프 관광객들이 일년 내내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골프 관광은 하노이의 떠오르는 관광 상품으로 간주되며, 특히 한국, 일본, 미국 및 유럽과 같은 주요 시장에서 베트남과 도시로 해외 관광객을 유치하는 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

현재 하노이에는 롱비엔 골프 코스, 반트리 골프 클럽, 킹스 아일랜드 골프, 민트리 골프 코스, 레전드 힐 골프 리조트 등 국제 기준에 부합하는 10개의 유명하고 명성 높은 골프 코스를 갖춘 6개의 골프 클러스터가 있다. 방문객의 편리한 여행을 보장하기 위해 인프라, 기술 시설, 교통 연결 및 숙박 시설에 대한 근본적인 투자가 이루어졌다.

시 관광국은 하노이 관광 산업이 골프 관광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여러 가지 과제와 솔루션을 동시에 시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 초점은 골프 관광 상품 개발, 홍보 및 광고, 골프 토너먼트 조직, 컨퍼런스 및 세미나 개최에 맞춰질 것이다. 특히 2023년 하노이와 다른 북부 지역 간의 골프 관광 상품을 연결하는 프로그램이 다음 달에 열릴 예정이다.

월드 골프 어워드는 월드 트래블 어워즈의 일부로, 연례 시상 프로그램을 통해 골프 관광의 우수성을 축하하고 포상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올해 월드 골프 어워드는 골프 산업의 선구자들과 골프계 인사들이 전 세계에서 참석하기 위해 모여드는 글로벌 모임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하노이가 세계 최고의 골프 도시로 선정되었을 뿐만 아니라 베트남이 아시아 최고의 골프 여행지로 선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