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아이돌 2023 우승자는 하안후이
베트남 아이돌 2023 우승자는 하안후이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10.3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른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하노이 출신 참가자 하안후이(Hà An Huy)가 관객들로부터 가장 높은 득표율을 받아 ‘베트남 아이돌 2023’의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하민(Hà Minh)과 람푹(Lâm Phúc)이 준우승을 차지했다.

베트남 아이돌 2023에서 21세의 이 참가자는 초기 라운드부터 심사위원들로부터 꾸준히 높은 평가를 받았다. 각 라이브 쇼에서 보컬리스트는 주최측이 제시한 주제에 맞게 지속적으로 적응하면서 안정적인 공연 수준을 유지했다.

다른 참가자들과 비교해 후이는 다재다능하고 자신만의 스타일이 뚜렷했다. 피날레에서 그는 자작곡인 Rơi (Falling)라는 곡을 불렀다. 그의 젊고 모던한 무대는 심사위원단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가수 므엉땀(Mỹ Tâm)은 후이의 세련된 보컬 능력과 탄탄한 작곡 실력을 칭찬하며 앞으로 더 큰 성공을 거둘 것이라고 확신했다.

두 달이 넘는 기간 동안 수많은 경연을 거치며 점차 자신의 음악을 선보인 후이는 높은 득표율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결승전 전부터 올해 베트남 아이돌의 새로운 기준인 차세대 음악 아이돌이 갖춰야 할 자질을 두루 갖춘 가수라는 점에서 많은 이들이 1위 자리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했다. 그는 최종적으로 상위 3위 안에 든 다른 두 명의 경쟁자를 제치고 43.7%의 득표율로 우승을 차지했다.

후이는 "전에는 생각지도 못했던 꿈이다. 지금까지의 노력이 자랑스럽고 이 타이틀에 걸맞은 사람이 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라며 경연 우승자로 발표된 후 소감을 밝혔습니다.

후이는 예술가 전통을 가진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할머니는 하이즈엉체오(대중 오페라) 극장 부관장인 예술가 투이모(Thúy Mơ)이며, 어머니는 현재 베트남의 소리 라디오에서 일하는 체오 예술가 민프엉(Minh Phương)이다. 후이는 현재 탕롱대학교에서 응용음악을 전공하며 마지막 학기를 보내고 있다. .

베트남 아이돌 2023의 우승자인 후이는 “음악에 대한 사랑을 심어준 할머니와 어머니에게 이번 우승을 바치고 싶다”고 말했다.

베트남 아이돌은 7년간의 공백을 깨고 7월 초에 컴백했다. 베트남 아이돌은 2007년 처음 방영된 영국의 인기 리얼리티 TV 프로그램 '팝 아이돌'의 베트남 버전으로 각색한 프로그램이다.

베트남 아이돌은 7시즌 동안 많은 재능 있는 가수를 발굴했으며, 역대 우승자였던 프엉비 (Phương Vy), 꿕티엔(Quốc Thiên), 우옌린(Uyên Linh), 야수이(Ya Suy), 녓투이(Nhật Thủy), 쫑히에우(Trọng Hiếu), 제니스(Janice) 등은 스타로 발돋움했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