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서 인정받는 베트남 아티스트, 치푸
해외서 인정받는 베트남 아티스트, 치푸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11.0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출신 아티스트 치푸(Chi Pu)는 중국 텔레비전 쇼 'Ride the Wind 2023'에서 성공적으로 데뷔한 후 현재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3년 전에는 포브스가 선정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디지털 스타 100인 명단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또한 공포 영화 'Mười: The Curse Returns (므어이: 저주의 귀환)의 주연을 맡았으며, 이 영화는 칸디에우반(Cánh Diều Vàng) 어워드의 최우수 작품상 부문 후보에 올랐다.

Thế Giới Điện Ảnh(시네마 월드) 매거진 기자 Thu Hà가 그녀의 커리어에 대해 인터뷰를 했다.

Q. 중국 텔레비전 쇼 'Ride the Wind 2023'에 출연한 후 베트남 밖에서 인기를 얻은 것은 커리어의 이정표가 되었다. 이로 본인의 삶은 어떻게 변화했는지 공유를 부탁한다.

2023년은 내 인생과 커리어에서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한 줄기 빛과 같으며 새로운 기회, 새로운 놀이터, 새로운 경험을 많이 가져다주었다.

탐험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멋진 날들을 경험하고 있다고 느낀다. 아직 이 길이 나를 어디까지 이끌지는 모르겠지만, 좋은 출발과 많은 기회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일들로 가득한 올해의 매 순간을 즐기고 있다.

가장 분명한 변화는 개인적으로 매일 느끼고 있는 긍정적인 에너지이다.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에게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나 또한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현재 두 나라를 오가며 일을 병행하고 있어 예전보다 스케줄이 더 바쁘고 이동도 많이 해야 한다. 하지만 이 바쁨을 즐기고 있다. 내 삶에는 더 많은 색깔과 더 많은 친구가 있다.

중국에서 일하는 동안에는 여가 시간을 활용해 여러 곳을 여행하기도 한다.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새로운 장소에 가면 낯설지 않고 삶과 문화, 요리에 대해 배울 수 있어 매우 흥분된다.

Q. 중국에서 열리는 쇼에 참가하게 되어 영광일 뿐만 아니라 베트남의 재능 있는 아티스트를 대표하게 되었다. 공연에 참가할 때 어떤 부담감을 느꼈는지?

국제 무대에서 공연할 때는 필연적으로 큰 압박감을 느낄 때가 있다. 그래서 항상 공연에서 나와 베트남 관객들이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공연이 되길 바라며 200%의 노력을 기울였다.

공연하는 동안 베트남 관객들의 응원을 많이 받아서 모든 라운드를 잘 해낼 수 있는 큰 힘과 자신감을 얻었다.

새 에피소드가 방송될 때마다 소셜 네트워크에 올라온 관객들의 공유와 댓글을 보며 공연에 대한 반응을 확인했다. 그리고 관객들의 사랑과 응원에 힘입어 공연에 더욱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

Q. 공연이 끝난 후 중국에서 'A Delicious Guess'이라는 제목의 다른 TV 쇼에서 초청을 받았다. 앞으로의 포부는 무엇인가?

누군가가 자신의 안전지대를 벗어나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그 용기에 대해 축하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 자신은 언어와 문화의 차이가 있어도 어려움을 겪지 않았다. 하지만 어떤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항상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해야 한다고 스스로에게 상기시킨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관객들의 관심을 받는다는 것은 축복이기 때문에 잘하고 있는 것에 집중하고 완성해나가야 할 것 같다.

지금까지 참여한 중국 무대는 나에게 더 많은 새로운 기회를 찾을 수 있는 발판과도 같다.

이제 시작일 뿐이고 앞으로도 나를 기다리고 있는 흥미로운 일들이 많았으면 좋겠다.

Q.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거나 새로운 배역을 맡을 생각일까?

아직도 새로운 색깔을 가진 흥미로운 배역과 관객들이 한 번도 본 적 없는 캐릭터를 찾고 있다. 그 와중에 음악 프로젝트도 계속 준비할 것이다. 앞으로 선보일 작품에도 많은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리고 싶다.

Q. 이번 성과에 만족하나?

내가 가고자 하는 길을 일찍 결정한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 16살 때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일하기 시작했다. 지금은 좀 더 성숙해지고 경험을 쌓고 있다.

서른 살이 된 지금도 더 많은 야망을 실현하고 꿈을 현실로 바꾸고 싶은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나에게는 어떤 직업이든 어려움이 있고 때로는 응원을 받지 못하며 약점을 지적하는 사람들이 있다. 하지만 그런 것들은 인생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해야 한다.

내 자신을 돌아보고 끊임없는 노력으로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이다. 어려움과 걸림돌은 앞으로 우리가 받고 싶은 좋은 것들을 위한 준비라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도 많은 우여곡절을 겪고 지금은 사랑과 응원을 받고 있으니 백번 감사한 마음이다.

[베트남뉴스 TTX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