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람 리트리츠 닌반베이, "럭셔리 로맨틱 비치 리조트"와 "럭셔리 웰니스 휴양 리조트" 부문 수상
안람 리트리츠 닌반베이, "럭셔리 로맨틱 비치 리조트"와 "럭셔리 웰니스 휴양 리조트" 부문 수상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11.14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에서 안람 리트리츠 닌반베이는 럭셔리 로맨틱 비치 리조트-글로벌 어워드 및 럭셔리 웰니스 휴양 리조트-지역 어워드 (동남아시아) 두 가지 부문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바다와 마주한 산에 기대어 있는' 최고의 위치를 자랑하는 이 리조트는 2023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드에서 두 개의 권위 있는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바다를 향해 뻗은 연꽃 타워가 돋보이는 안람 리트리츠 닌반베이는 고급 '리조트 시장'에서 더 이상 낯선 리조트가 아니다. 명성 높은 국제 여행 기관과 잡지의 명단에서 반복적으로 이름을 올린 이 리조트의 매력은 아름다운 닌반베이에 위치한 대자연이 선사하는 경치뿐만 아니라 단 한 번 뿐인 경험, 추억의 가치에 있다.

2017년에 개장된 이곳은 독특하고 소박한 나무 디자인 스타일과 "외부의 자연을 안으로 끌어들였다"는 인상을 주고 있다. 연꽃 레스토랑, 정글 스파, 이벤트 공간, 37개의 빌라는 모두 순수한 자연에 둘러싸여 있으며 베트남 문화와 기풍의 소박함과 진정성이 담겨 있다.

"휴양" 스타일과 몸과 마음, 정신의 균형을 위한 여정을 지속적으로 추구하는 이 리조트는 모든 곳에서 평화, 친밀감을 느낄 수 있다.

깊고 온전한 삶은 리조트가 이곳에서 일련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 관리 활동을 통해 투숙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 중 하나이다.

안람 리트리츠 닌반베이는 최근의 여정에서 여러분의 지원과 동반자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고 기쁨을 전하기 위해 "커플 리트리트" 패키지를 5,800,000++동/1객실/1박부터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 https://anlam.com/ninh-van-bay/couples-retrea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