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탐방] 블루아이 호치민 아시아센터
 [기업탐방] 블루아이 호치민 아시아센터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11.14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 . 블루아이 회사소개를 부탁드립니다.

블루아이(Blueye) 호치민아시아센터는 블루아이 그룹 소속의 베트남 법인명입니다.

블루아이(Blueye)그룹은, 2002년에 중국 상하이(上海) 푸동지역에서 코리아 부동산이란 상호로 아파트, 오피스 전문 중개 회사로 시작하였습니다. 2010년도 구베이지점, 2011년 홍췐루 본점, 2012년 시안(西安)지사, 2015년 따홍챠오지점, 2017년 쿤산지점, 2018 베이징(北京)지사로 확장 발전되었습니다.

또한 2017년도에는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해외 지사를 시작으로, 2019년도에 조호바루 지사 / 베트남(하노이) 지사 / 캄보디아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2020년도에는 서울 영등포센터를 오픈하였고, 2021년에는 상하이 본사 센터와 블루캠퍼스를 운영하였으며, 2022년도에 서울글로벌센터가 강남으로 이전 오픈 하였고, 2023년도에 베트남 호치민아시아센터를 오픈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블루아이는 부동산 재테크 솔루션을 기반으로 교육, 광고미디어, 기업 비즈니스, 채용 및 외식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확장되어 왔으며, 20여년 동안 10,000units의 자산관리(아파트, 오피스 분양/임대) 컨설팅을 하였습니다.  

블루아이그룹은 2019년부터 종합부동산기업 모건그룹(Morgan)과 협력하여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분양 전문회사로 신뢰를 구축하였고 모건타워, 모건맨션, 원파크, 프린스, 피카소, TK STAR 프로젝트를 소개하며 3년 동안 이미 1,000 units의 고객들의 꿈을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Q. 블루아이 호치민아시아센터의 지향점 또는 구체적인 업무가 궁금합니다.

중국(상해)을 기점으로 시작한 블루아이는 포스트차이나로 지목되고 있는 베트남으로의 비즈니스 영역 확장 또는 이전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전개 과정으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2군 타오디엔 지역에 호치민아시아센터(호아센터) 사무실이 완비되어 지난 5월에 정식 오픈하여 운영 중입니다.

블루아이 그룹은 글로벌 부동산 재테크 특화기업이지만 호아센터를 통해 교민들을 위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하여  무상 강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골프강좌, 재외국민 특례입시 등 각종 교육 설명회, AI가족캠프, 가야금 교실, 아시아재테크, 한국재테크, 브랜딩 사진학, 주식, 꽃꽂이, 북콘서트, 와인스쿨 등을 개설한 바 있습니다.  

참고로, 강연자를 수시로 초빙하고 있으니 원하시는 강의나 강연자가 있으시면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특히 127일에는 그랜드사이공호텔에서 캄보디아 부동산(아파트/오피스) 투자환경 세미나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최근 GDP 기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이웃나라 캄보디아의 부동산 투자 매력을 소개하는 세미나입니다. 아시아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임금 수준과 외국계 기업에 대한 차별을 없앤 투자환경 등에 대하여 캄보디아 전문가로부터 직접 설명을 듣는 유익한 시간입니다. 이번 세미나를 기회로 캄보디아 시장에 대한 재조명이 가능할 것으로 확신합니다.

 

Q. 친절한 설명에 감사드립니다. 백현종 법인장님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마무리 말씀도 부탁드립니다.

불확실성과 저성장의 시대입니다. 이 기조는 일정 기간 이어 질 것이라는 것이 다수 전문가들의 의견입니다. 블루아이는 아시아 6개국(한국, 중국, 베트남,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캄보디아)에 거점을 둔 글로벌 부동산 재테크 특화기업으로서, 이러한 어려운 시점에서도 고객님들에게 안전한 투자, 성공적인 투자를 위하여 직접 현장을 뛰면서 잘 준비된 내용으로 고객님들에게 다가가겠습니다.

또한 저희 호아센터는 이 어려운 시점에서 교민 여러분들에게는 다양하고 유익한 강좌 프로그램으로 따뜻한 살롱의 역할도 수행하고 싶습니다. 호아센터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법인장 백현종  

한양대 철학과 95년 졸업

상하이 교통대 EMBA(Executive) 2008년 수료

경력 - 2002~2004 삼보컴퓨터 상하이지사장

2005SKY Networks 설립

2015SKY Networks 하노이 설립

2017SKY Group 호치민 설립

 

문의_김태복. CP 093-493-0029 (카톡 : taeb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