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안 추억의 쇼, 월드 트래블 어워드 두 번째 수상
호이안 추억의 쇼, 월드 트래블 어워드 두 번째 수상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12.05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이안 추억의 땅이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린 제30회 연례 월드 트래블 어워드에서 2023년 세계 최고의 문화 관광 및 엔터테인먼트 복합 단지로 선정되었다.

오만 (Oman)에서 열린 연례 행사에서 첫 번째 투표에 성공한 후 호이안 고대 도시에 있는 투본(Thu Bồn) 강 한가운데 위치한 관광, 예술 공연,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및 스파 복합 단지가 두 번째 연속 수상이라고 이 단지의 커뮤니케이션 및 미디어는 밝혔다.

이 복합 단지는 두 번째 수상자 투표에서 태국의 레전드 시암(Thailand’s Legend Siam)과 오션 파크 홍콩(Ocean Park Hong Kong)을 제치고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고 밝혔다.

이 복합 단지는 수도 하노이가 세계 최고의 도시 휴양지로 선정됨에 따라 하노이와 함께 즐거운 순간을 함께했다. 선 그룹의 선 월드 판시판(Sun World Phansipan)은 세계 최고의 명소이며, 칸호아(Khánh Hòa) 성의 엠피리언 캄란 (Empyrean Cam Ranh) 해변 휴양지가 세계 최고의 레저 리조트 어워드를 수상했다. 

호이안 추억의 땅은 유네스코가 인정한 세계문화유산이자 베트남 중부의 관광 중심지인 호이안에 있는 최초이자 유일한 예술 공연과 리조트가 결합된 복합 단지이다.

호이안 추억의 땅은 밤에 호이안 시내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아트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만든다.

15~18세기 다이비엣(Đại Việt) 국가 시절 호이안의 400년 역사와 발전을 다룬 60분짜리 쇼인 호이안 메모리즈가 투본 강 한가운데에 있는 야외 무대에서 펼쳐진다.

2018년에 첫 선을 보인 이 공연은 14세기 호이안을 방문한 상선들을 통해 비단 무역, 도자기, 민속 공연, 번화한 무역 항구 도시, 일본, 중국, 유럽인들의 문화 등 호이안 사람들의 일상생활을 소개한다.

이 쇼는 한국의 원더러스트 팁스(Wanderlust Tips)가 베스트 호텔-리조트 어워드에서 최고의 역사 스펙터클로 인정받았으며, 2019년에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상영하기로 선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