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퐁, '골프 관광지' 기대
하이퐁, '골프 관광지' 기대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12.08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퐁은 더 많은 국내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골프를 하이퐁의 최고 관광 상품 중 하나로 홍보할 예정이다.


이는 베트남 정부가 발표한 2030년 관광 개발 전략의 일부인 스포츠 관광 개발과 맞물려 있다. 


하이퐁시 인민위원회 레깍남(Lê Khắc Nam) 부위원장은 최근 세미나에서 "하이퐁 관광 상품은 다양하게 발전하여 요트 관광, 스포츠 관광, 농업-농촌 관광, 요리 관광과 같은 새로운 관광 상품을 형성했습니다. 그중에서 음식 투어와 골프 투어가 큰 영향을 미치며 대표적인 특산품이 되었습니다"고 말했다.


하이퐁은 북부의 바다로 통하는 주요 관문인 교통의 요지라는 이점이 있다. 하이퐁에서 모든 종류의 교통수단을 이용하여 전국 및 전 세계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남 부위원장은 지리적 위치와 비행 거리가 편리한 하이퐁은 한국과 일본의 골프 시장과도 쉽게 연결된다고 덧붙였다.


하이퐁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열대 기후, 맛있는 음식, 풍부한 문화가 어우러져 일년 내내 골프 관광객과 국제 토너먼트가 열릴 수 있는 도시다.


현재 하이퐁에는 27홀 규모의 소노벨 하이퐁(Sono Belle Hải Phòng), 36홀 규모의 빈펄 골프 하이퐁(Vinpearl Golf Hải Phòng), 18홀 규모의 BRG 루비트리(Ruby Tree), 18홀 규모의 드래곤 골프 링크(Dragon Golf Links) 등 4개의 국제 표준 골프 코스가 있다. 이들은 모두 매력적인 자연 경관을 갖춘 대형 전문 골프장으로, 골퍼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킨다. 이 골프장들은 일 년 내내 꾸준하고 안정적인 고급 관광객을 유치하고 있다.


하이퐁시 관광국 부 후이 트엉(Vũ Huy Thưởng) 부국장은  “이러한 유형의 관광을 홍보하고, 여행사들이 골프 관광을 상품 목록에 추가하도록 지원하며, 골프를 다른 관광 활동과 결합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