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탄 시장, 온라인 판매 촉진
벤탄 시장, 온라인 판매 촉진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12.12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월 11일 호찌민시 정보통신국은 호찌민시 개발연구원 및 1군 인민위원회와 협력하여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에서 전통시장 쇼핑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촉진하기 위해 'Ho Chi Minh City Shoppertainment 2023 - Ben Thanh Heritage Market' 개막식을 개최했다.

호찌민시 정보통신국 부국장 응웬응옥호이(Nguyen Ngoc Hoi)는 시가 온라인 플랫폼에서 상업 및 관광 상품을 연결하고 홍보하기 위한 활동을 개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이 행사는 전자 상거래 분야에서 호찌민시의 독특한 매력, 강점 및 영향력을 보여주며 관광 산업에서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모델을 소개하기도 했다.

주최측은 이 행사를 통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전자상거래, 특히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한 상품 구매 및 판매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있어 전통시장의 새로운 문을 열고자 한다.

호이 부국장에 따르면, 12월 11일부터 16일까지 6일간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중소기업이 틱톡 베트남 플랫폼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에 접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주요 활동은 12월 15일부터 16일까지 벤탄 시장 센터에서 진행되며, 유명 틱토커들의 흥미진진한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벤탄 시장의 상품 리뷰 및 판매 활동 등이 포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