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 하노이 - 자카르타 및 푸꾸옥 - 부산 직항 노선 오픈
비엣젯, 하노이 - 자카르타 및 푸꾸옥 - 부산 직항 노선 오픈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12.12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축제 시즌을 맞이하여 비엣젯은 하노이 - 자카르타(인도네시아) 및 푸꾸옥 - 부산(한국) 두 개의 직항 노선을 개설했다.


하노이에서 베트남 주재 인도네시아 대사 데니 아브디(Denny Abdi )는 하노이와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를 잇는 비엣젯의 직항 노선 취항을 축하하고 첫 비행에 탑승하는 승객들을 환영했다. 하노이와 자카르타를 잇는 비엣젯의 직항 노선은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일요일 주 4회 왕복으로 운항되며, 비행 시간은 편당 4시간이 조금 넘는다.


베트남과 한국 간 항공 네트워크를 더욱 확장하기 위해 비엣젯의 푸꾸옥-부산 노선이 개설되었다. 푸꾸옥-부산 노선은 주 7회 왕복으로 운항되며, 비행 시간은 편도 5시간 30분이 걸린다.


하노이와 푸꾸옥은 독특한 문화와 아름다운 경관, 다양한 음식으로 베트남의 대표 관광지이다. 한편, 자카르타는 인도네시아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를 대표하는 대도시이며, 부산은 지역과 세계의 중심 항구로 번화한 한국 최대의 해안 도시이다.


2023년 12월 12일까지 모든 국내선 및 국제선 노선에 대해 0 VND (*)부터 백만 티켓 프로모션이 있다. 승객은 다음 비행을 위해 최대 50만 동(**) 상당의 전자 바우처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다.


또한 승객은 비엣젯 항공권을 구매하고 "Fly now – Pay later" 결제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승객은 SkyJoy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250개 이상의 인기 브랜드에서 무제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세금 및 수수료 별도
(**) 약관 및 조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