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브랜드 최대 90% 세일 '플래시 홀리데이'
유명 브랜드 최대 90% 세일 '플래시 홀리데이'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12.14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찌민시는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1군 유니온 스퀘어(Union Square) 쇼핑몰에서 400개 이상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프로모션 행사인 2023년 제2회 플래시 세일 홀리데이를 개최한다.

New Balance, Adidas, Lacoste, Michael Kors, Reebok, Guess, Hugo Boss, Tommy Hilfiger, Furla, Origani, Essance, Pierre Cardin, Paul Smith, L'oréal, Puma, Anne Klein, Skechers, Fossil, Owen, Vera, Casio, Bolova và Ecco 등 많은 유명 브랜드가 참여한다고 호찌민시 산업통상국은 밝혔다.

다양한 제품을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고객과 방문객들은 무현금 결제를 하면 프로모션이나 선물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수천 개의 유명 브랜드의 제품이 경품으로 제공되는 행운권 추첨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고 수출입관리사무소 부실장 응웬깍히에우(Nguyễn Khắc Hiếu)는 말했다.

9월 8일부터 10일까지 푸뉴언(Phú Nhuận)군에서 열린 제1회 플래시 세일 홀리데이는 패션 아이템, 핸드백, 여행가방, 신발, 화장품, 향수, 시계,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는 120개 이상의 국내외 주요 브랜드가 참여하여 많은 고객을 유치해 총 950억 동(390만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고 히에우(Hiếu) 부실장은 밝혔다. 

그는 이러한 성공을 바탕으로 올해 부서가 1군 인민위원회와 협력하여 제2회 행사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산업무역국 부국장 응웬응웬프엉(Nguyễn Nguyên Phương)은 플래시 세일 홀리데이가 11월 중순부터 12월 말까지 진행되는 호찌민시 쇼핑 시즌 2023 프로모션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라고 말했다.

이 프로그램은 소비자 수요를 촉진하고, 상품과 서비스의 총 소매 판매 성장을 촉진하며, 더 많은 국내외 관광객이 호찌민시를 방문하고 쇼핑하도록 유도하는 데 기여할 것이다.

올해는 호찌민시가 유명 브랜드를 참여시켜 프로모션 행사를 개최하는 첫 해이며, 비교적 많은 기업과 브랜드가 참여했다고 프엉(Phương)은 말했다.

그는 플래시 세일 홀리데이가 호찌민시를 국가 및 지역 쇼핑 허브로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연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