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찌민시, 제방 침식 방지 프로젝트 가속화
호찌민시, 제방 침식 방지 프로젝트 가속화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12.24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찌민시 인민위원회는 주민들의 생명과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지방과 투자자들에게 침식 방지를 위한 제방 프로젝트의 건설 진행 속도를 높일 것을 촉구했다.
인민위원회는 토지가 인도되었지만 제방 프로젝트를 아직 진행하지 않은 지역에서 조수 범람에 대처하기 위한 계획을 시행하는 데 있어 지방에 적극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투자가 완료되고 제방 프로젝트가 착수되면 인프라의 효과적인 관리, 운영 및 활용을 위해 인계인수 조직이 필수적이다.

인민위원회는 제방 건설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 자금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할당하여 지역과 단체가 일정을 준수하고 운영 효율성을 달성하며 주거 지역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도록 호찌민시 기획투자국에 지시했다.

호찌민시 천연자원환경국은 지방 정부와 계속 협력하여 쿠찌(Củ Chi) 현의 사이공(Sài Gòn) 강변, 투득(Thủ Đức)시의 동나이(Đồng Nai) 강변, 룽따우(Lòng Tàu) 강변과 소아이랍(Soài Rạp) 강변, 껀저(Cần Giờ) 현의 해안 지역에서 허가 받지 않은 모래와 자갈 채취와 관련된 위반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순찰 및 검사를 강화할 방침이다.

호찌민시 교통국은 투득시 탄미러이(Thạnh Mỹ Lợi)구의 동나이 강변 침식 방지 제방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 정책 결정에 관한 보고서를 즉시 제출해야 한다.

또한 빈탄(Bình Thạnh)군과 협력하여 투자자에게 25구의 탄다(Thanh Đa) 제방 건설 프로젝트에 투자할 것을 제안해야 한다.

투득시는 천연자원환경국 및 투자자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침식 방지 제방 프로젝트를 위해 개간된 토지를 신속하게 인도하여 전역의 제방 프로젝트가 적시에 확실하게 완료되도록 해야 한다.

인민위원회가 발표한 침식 취약 지역 목록을 바탕으로 투득시 및 각 지역 정부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인식 캠페인을 조직하여 주민들에게 잠재적인 산사태를 예방하고 대응할 수 있는 사전 조치를 알리고 장려하고 있다.

호찌민시 인민위원회에 따르면 2023년 시내 강, 운하, 도랑을 따라 침식되기 쉬운 32개 지점 중 투득시 8개 지점, 냐베(Nhà Bè)현 7개 지점, 껀저(Cần Giờ)현 7개 지점, 빈찬(Bình Chánh)현 4개 지점, 빈탄(Bình Thạnh)군 4개 지점, 혹몬(Hóc Môn)현 1개 지점, 꾸찌(Củ Chi)현 1개 지점이 침식 취약 지역이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