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청소년 농구 축제
베트남 청소년 농구 축제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12.25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찌민시, 다낭, 빈, 하노이에서 8세에서 13세 사이의 어린이들을 위한 훈련 세션이 포함된 농구 축제인 하이후프(High Hoop)가 12월 25일부터 2024년 초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사이공 히트 농구팀, 썬 라이프 베트남 보험회사 및 기타 기관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 프로그램은 농구에 대한 열정을 통해 건강하고 활동적인 삶을 장려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다양한 훈련과 재미있는 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은 농구를 향상시키고 유명 프로 농구 선수들과 만나며 더 밝은 미래를 위한 '도달'의 비결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하이후프 농구 축제는 어린이들에게 어릴 때부터 스포츠에 대한 열정과 건강한 생활을 심어 줄 것이다.

하이후프 축제에 참가하는 어린이들은 농구를 배우고 4년 연속 VBA 챔피언 농구팀인 사이공 히트의 우수한 코치로부터 훈련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하이후프 축제는 또한 게임과 농구 수업을 통해 많은 독특한 활동이 있다.

축제 조직위원회는 호찌민시, 다낭, 빈, 하노이의 농구 아카데미와 협력하여 각 지역의 각 반에서 20명의 학생을 선발하여 농구 기술과 전술을 추가로 육성하고 제공할 것이다. 

이 수업은 썬 라이프 베트남이 젊은 인재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훈련에 기여하는 활동이기도 하다.

썬 라이프 베트남의 CEO 륵년리(Luc Nhon Ly)는 "농구는 아이들이 기술을 연습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자신감과 팀 정신을 키우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모든 이점을 바탕으로 우리는 사이공 히트 팀과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농구에 대한 열정을 키우고 젊은이들이 어릴 때부터 건강하고 활동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우리는 농구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 단순히 지역사회에 대한 피상적인 제스처가 아니라 더 밝은 미래를 만들기 위한 깊은 헌신이라고 굳게 믿습니다"라고 말했다.

썬 라이프 베트남은 2018년부터 전국 255개 학교에 농구대 442개와 농구공 2,210개를 기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