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정부, 뱀부 항공 회생의 길 모색
베트남 정부, 뱀부 항공 회생의 길 모색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12.26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Bamboo Airways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회의에서 레민카이(Lê Minh Khái) 부총리는 항공사에 실질적인 구조조정 계획을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건설할 것을 지시했다. 이는 회사가 어려움을 극복하고 효율적인 운영을 보장하기 위한 것이다. 관련 부처도 지원을 고려할 것을 촉구했다.

관련 부처로는 교통부, 기획투자부, 재무부, 공안부, 베트남 중앙은행, 기업국가자본관리위원회 등이 있다. 긴박감으로 이들 기관들은 Bamboo Airways의 어려움을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지원하여 회사의 제안을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지시받았다. 또한 이러한 조치의 결과에 대한 보고서는 사전 지침에 따라 2023년 12월 31일까지 총리에게 제출해야 한다.

각 기관의 권한을 초과하는 내용이 있는 경우에도 총리에게 보고서를 제출해야 한다.

부총리는 또한 베트남 국영 석유 그룹, 베트남 공항공사 및 Maritime Bank, Sacombank, Oriental Commercial Bank, 베트남-러시아 합작은행, National Citizen Bank 등 여러 상업은행에 권한 범위 내에서 지원을 제공하고 책임을 분담하며 긴밀히 협력하여 공동으로 어려움을 극복할 것을 고려하도록 지시했다.

Bamboo Airways가 민간 항공 기능을 활성화 할 수 있도록 떤선녓 국제공항의 토지를 임대할 수 있도록 제안한 것도 카이 부총리는 교통부의 법적 규정에 따라 이 문제를 긴급히 검토하고 처리할 것을 지시했다.

정관자본금과 관련해서는 공안부가 권한 범위 내에서 법적 규정에 따라 이 문제를 검토하고 처리하도록 지정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