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nFast, 미국 CES 2024에서 새로운 전기차 콘셉트, 기술 소개
VinFast, 미국 CES 2024에서 새로운 전기차 콘셉트, 기술 소개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12.27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자동차 제조업체 빈패스트(VinFast)는 내년 2024년 1월 9일부터 12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기술 행사 중 하나인 소비자용 전자제품 전시회(CES) 2024에 참가한다고 발표했다.

빈패스트는 CES 2024에서 최신 전기자동차(EV) 콘셉트와 미니 eSUV VF 3를 전 세계 고객에게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두 가지 새로운 모델의 출시로 빈패스트는 EV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여 지속 가능한 이동성과 EV 접근성을 위한 노력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다.

빈패스트는 또한 새로운 스트리밍 서비스를 차량에 통합한 완전히 전기 구동되는 대형 SUV - VF 9를 전시하여 CES 2024 참가자들에게 새로운 기술에 대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빈패스트는 전기 자전거인 DrgnFly를 선보이며 글로벌 고객들에게 전체적인 EV 생태계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강화하고, CES 2023에서 제품을 처음 선보인 이후 빠르게 발전 및 연구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VinFast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 담당 부대표인 트란마이호아(Trần Mai Hoa)는 CES가 기술, 특히 EV 산업 분야에서 매우 영향력 있는 소비자 기술 전시회라고 말했다.

그녀는 빈패스트가 새로운 제품과 기술로 CES 2024에 참가하는 것은 대중에게 독특하고 인상적인 경험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되며 모든 사람들을 위한 녹색 미래를 위한 약속을 확고히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