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 해외 테니스 대회 협력
비엣젯, 해외 테니스 대회 협력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12.29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엣젯은 여행과 건강에 대한 열정을 전파하기 위해 2024년 유나이티드 컵 및 구용 클래식 테니스 대회와 협력했다. 

혼합 팀 테니스 대회인 유나이티드 컵의 대회는 2023년 12월 29일(금)부터 2024년 1월 7일(일)까지 시드니와 퍼스에서 개최된다. 18개국에서 온 세계 정상급 테니스 선수들이 나란히 출전해 1,000만 달러의 상금과 세계 랭킹 포인트를 놓고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멜버른에서 개최되는 구용 클래식에는 최고의 테니스 선수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매 경기마다 약 5,000명의 관중이 운집하여 열광적인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비엣젯은 유나이티드 컵 및 구룡 클래식 대회 스폰을 통해 전 세계 선수와 스포츠 팬들에게 스포츠 정신을 전파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베트남, 인도, 일본, 한국, 대만(중국), 홍콩(중국) 및 동남아시아에서 출발하는 비엣젯의 호주행 항공편은 테니스 애호가들에게 다양하고 편리한 항공편 선택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비엣젯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에 비엣젯 웹사이트(www.vietjetair.com)와 모바일 앱 비엣젯에어에서 고객에게 0동(*)부터 시작하는 국제선 항공권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연말연시를 맞아 선 예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50만 동(**)의 프로모션이 포함된 전자 바우처 및 기타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다. 

(*) 세금 및 수수료 별도
(**) 약관 및 조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