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전환에 대한 국가 관리 및 법 집행 역량 향상
디지털 전환에 대한 국가 관리 및 법 집행 역량 향상
  • 베한타임즈
  • 승인 2024.01.06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쩐류꽝(Trần Lưu Quang) 부총리는 2030년을 비전으로 2025년까지 중앙정부에서 지방정부로 조직 구조를 통합하고 국가 관리 역량을 향상시키며 디지털 전환에 관한 법률을 집행하는 프로젝트를 승인하는 결정에 서명했다.

이에 따라 2030년까지 디지털 전환 네트워크를 효과적으로 구성하고 운영하며, 국가 디지털 전환 과제와 솔루션을 실행하는 데 있어 긴밀하게 연계하고 동시적으로 조정할 것이다.

이 프로젝트는 공무원 인력을 늘리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조직 구조를 강화하고, 국가 관리 능력을 향상시키며, 디지털 전환에 관한 법률을 시행하고, 정부의 인력 효율화 요구에 따라 국가 기관의 조직을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프로젝트에 따라 사회의 최대 자원을 동원하기 위해 모든 수준의 국가 기관, 조직, 기업 및 국민의 참여로 중앙에서 지방까지 디지털 전환 네트워크가 형성된다.

2025년까지 모든 부처, 기관, 지방 및 광역시의 인민위원회는 디지털 전환에 대한 작업과 솔루션을 가속화하기 위해 전문 정보 기술 부서의 조직 장치를 완성할 것이다.

디지털 혁신 네트워크의 모든 조직과 개인은 전국적으로 디지털 플랫폼과 통합 툴킷에 액세스하고 사용할 수 있다. 

2030년까지 디지털 혁신 네트워크를 완성하고, 효과적으로 운영하며, 긴밀하게 연계하고, 국가 디지털 혁신 과제를 실행하는 데 있어 동시다발적으로 협력할 것이다.

중앙에서 지방까지 디지털 전환 업무를 수행하는 모든 직원은 국가 관리 및 법 집행 요건을 충족 할 수있는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매년 교육을 받게 된다.

이 프로젝트는 정보기술법, 사이버정보안전법, 사이버 보안법, 전자거래법 및 기타 관련 법률 문서의 규정에 따라 중앙 및 지방 차원의 디지털 전환에 대한 국가 관리 및 법 집행 기관의 기능, 임무, 권한 및 조직 구조를 검토하고 보완할 것을 제안한다.

프로젝트의 과제는 국가 관리 및 법 집행 기관의 조직을 강화하는 것이다. 그 과제에는 교육, 프로젝트 관리, 설문조사 실시, 온라인 측정 및 모니터링, 데이터 연결 및 공유, 지식 관리, 가상 비서, 네트워크 정보 보안, 중앙 및 지방 정부의 디지털 전환 관리 위원회에 대한 자문을 포함한 통합 디지털 플랫폼의 개발 및 보급이 포함된다.

[베트남뉴스 TTX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